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20주년 기념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산업·IT 입력 2022-11-14 15:30:34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타벅스의 20주년 기념 스타벅스 플래너 모습. [사진=스타벅스]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스타벅스의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한 ‘2023 스타벅스 플래너는 고객의 일상 속에 스타벅스가 언제나 함께하는 마음을 담아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플래너인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레드 색상, 하우스 그린 색상)와 나만의 커피와 여행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제작됐으며,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1115일부터 1231일까지 진행되며, 미션 음료(토피 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다만 올해는 예년과 달리 올 11월 초 국가 애도 기간 동참 등의 사유로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이 단축 운영됨에 따라, e-스티커 적립에 어려움이 있을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e-스티커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20주년 기념 스타벅스 플래너 모습. [사진=스타벅스]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은 1115일부터 1121일까지 7일 간이며 해당 기간 동안 미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1회에 한 해 2개의 일반 e-스티커가 추가로 제공되며, 1125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플래너 3종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음료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는 스타벅스 플래너 20주년이기도 하다초심으로 돌아간다는 의미에서 플래너에 집중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119일부터 올 겨울 시즌을 맞아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해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등 겨울 계절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상콤 달콤한 금귤, 한라봉, 감귤 등 제주에서 수확한 감귤류에 민트 티의 깔끔함을 더해 비타민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제주 금귤 민트 티와 고소한 바닐라 오트 크림이 메이플, 스카치 풍미를 더한 콜드 브루에 올라가 부드럽고 은은하게 즐길 수 있는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도 새롭게 출시됐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