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유튜브 채널 '엑스타TV'서 신규 코너 공개

산업·IT 입력 2023-02-14 10:54:08 박세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금호타이어]

[서울경제TV=박세아 기자] 금호타이어는 유튜브 공식 채널 엑스타 TV(@ECSTATV)’에서 신규 코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94월 런칭 이후 구독자 10만 명을 보유중인 엑스타 TV’는 현재 Brand Campaign Entertainment Collabo Sports Tire All about 금호타이어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규 코너는 2가지로 또로로로 챌린지‘3분 타이어이다. ‘또로로로 챌린지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광고 캐릭터인 또로로로가 매월 직접 거리로 나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캐릭터 스트릿 대결 콘텐츠다. 오는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또로로로 후드티를 증정할 예정이다.

 

‘3분 타이어는 타이어의 역사, 스펙 등 타이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3분 안에 알기 쉽게 구독자에게 전달하는 코너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그에 대한 대표적인 수단이 엑스타TV’로써 금호타이어와 소비자들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로로를 통해 금호타이어라는 기업과 타이어라는 저관여 제품에 대한 브랜드 선호도와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박세아 기자 산업1부

ps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