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홈케어'로 쾌적한 주거 공간 제안

산업·IT 입력 2023-06-14 18:09:30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샘홈케어 전문가가 '키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한샘]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한샘홈케어'를 통해 쾌적한 주거 공간을 제안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샘홈케어는 한샘이 50여 년간 쌓아온 주거환경 관련 사업 노하우가 집약된 토탈 홈케어 서비스로 주방, 욕실, 인테리어 리폼, 가구, 가전, 홈클리닝, 방역 및 살균, 정기 구독 등 총 8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한샘홈케어는 다음달 31일까지 최대 30%에 달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 환경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여름철 인기 서비스를 모아 '썸머 완벽 준비', '사전 예약'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름철 주문량이 가장 많은 에어컨 케어 상품은 약 25% 할인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위생 안전에 대비할 수 있는 세탁기·주방후드·공기청정기 등 케어 서비스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한샘홈케어 전용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한샘의 체계적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 마스터'가 고객 주거 공간을 진단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해준다.


먼저 '키친 케어'는 부엌 가구의 음식물 오염, 곰팡이, 찌든 때를 제거하고 코팅 시공으로 광택을 되살려주는 상품이다. '싱크대 대리석 상판 UV 코팅' 작업을 통해 부엌 상판의 변색과 얼룩을 제거해 준다. 상판 오염을 제거한 후 연마작업으로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고, 코팅 과정을 거쳐 광택 및 항균 효과까지 갖춘 부엌을 구현한다. 


이 외에도 '싱크대 크랙 케어' 서비스를 받으면 실금이 생기거나 깨지고 갈라진 부엌의 상판을 새것처럼 복원할 수 있다.


세면대와 변기, 수전, 샤워부스, 양변기 등 욕실기기를 살균 세척하고 코팅 시공하는 '욕실 코팅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욕실 줄눈 시공'은 변색된 바닥의 줄눈을 제거하고 친환경 소재의 줄눈제를 사용해 욕실이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인테리어 리폼'은 주방, 창호, 현관, 중문, 파티션 등 도어와 몰딩의 낡은 외관을 한샘 프리미엄 필름으로 단장하는 케어 상품이다.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은 오염되고 관리하기 어려웠던 기존 방충망을 꽃가루, 미세먼지, 해충 등의 차단 효과가 높은 한샘방충망으로 교체하는 상품이다.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있는 방진망 설치 서비스와 자외선 차단 단열필름 시공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면 냉방비 걱정을 덜 수 있다.


한샘홈케어는 소파·매트리스 등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거실·침실 가구와 에어컨·세탁기·공기청정기와 같은 가전의 위생까지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파·매트리스는 케어 마스터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내·외부의 먼지를 제거하고, 자외선으로 오염을 살균해 준다. 에어컨 케어 서비스를 받으면 먼지와 곰팡이로 차단되었던 내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냉방 효율도 개선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올여름 예년 대비 무덥고 습한 날씨가 예고되면서 예약 주문과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환경을 미리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