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광고 대행사 모집…"브랜드 이미지 확장"

산업·IT 입력 2023-06-26 17:45:27 박세아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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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KG모빌리티]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KG 모빌리티는)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그 여정을 함께할 신규 광고 대행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 대행사 모집의 지원자격은 ATL(Above the Line) BTL(Below the Line) 등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조직을 갖춘 종합광고대행사면 지원이 가능하다. 현재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 광고를 대행하고 있거나 대행 예정인 광고대행사는 지원할 수 없다.

 

지원 서류 제출기한은 오는 30일까지며, 제출서류 예비심사를 통과한 광고대행사의 공정한 경쟁 입찰(PT)을 통해 선정할 방침이다. 계약 기간은 2년이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중장기 비전을 발표 했듯이올 하반기 토레스 EVX 출시를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신규 모델은 물론 상품성 개선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및 자동차 시장에서 KG 모빌리티가 추구하는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기업 이미지뿐만 아니라 제품 브랜드 이미지까지 확장시켜 줄 수 있는 전문 광고 대행사를 찾는다고 전했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내연기관 중심에서 전기차, 자율주행차, SDV(소프트웨어 중심의 자동차) 등 전동화 전문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로드맵 실현을 위해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 SNAM사 및 UAE(아랍에미레이트)NGT, 베트남 Kim Long Motors(킴롱모터) 등 해외 신시장 개척을 위해 KD 협력사업 및 수출 계약을 맺는 등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이어나가고 있다. /psa@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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