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시, ‘제51회 서울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S경제 입력 2023-07-06 16:02:4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특수 형압기술 전문기업 센시(대표 서인식)가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1회 서울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국내외 유아동 교육브랜드의 교육 제품을 한 곳에서 비교 경험을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구모의 유아교육전으로 유아동 관련 교육 및 용품, 서비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이번 유교전에서 센시는 3세 이상 유아동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센시 3D 컬러링 북'과 '센시 3D컬러링 플레이보드'를 선보인다.


'센시 3D 컬러링 북'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특수 형압기술을 활용한 '도톰하게 만져지는 컬러링북'으로 앞면에는 특수 양각기술로 도톰하게 그림을 만질 수 있으며, 뒷면은 음각으로 되어 있어 선을 따라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센시 3D 컬러링 플레이보드'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만한 종이 보드판으로 꽃, 우주, 바다, 공룡등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완성한 그림을 절취선을 통해 안전하게 손으로 뜯어낸 후 플레이보드에 붙이는 형식으로 유아동들의 상상력 발달과 함께 응용력 및 사고력 함양에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센시의 3D 컬러링 제품들은 오감발달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미국 3세 이상 부모들 사이에서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국내 론칭 시점에 맞춰 고객들을 만나 자리에 가격할인과 SNS팔로우, 무료 체험단 신청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5년 출범한 센시㈜는 혁신적인 형압기술 개발을 시작으로 고도화된 R&D기술과 인프라를 확보해 나아가는 벤처기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