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믹솔로지’가 트렌드…새 판 짜는 주류업계

      [앵커]올 여름 주류시장에서 다양한 술에 음료를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했습니다.‘하이볼’ 인기에 침체됐던 위스키가 부흥기를 맞는가 하면, 와인 업체들은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며 전략 수정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 보드카 등 증류주에 탄산음료를 섞어 마시는 하이볼이 인기를 끌며 주류 시장의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습니다.관세청 무역통계에 따르면, 와인 수입량은 지난 2021년 상반기 4만400톤으로 반기 기준 사상 최대 기록을 경신한 ..

      산업·IT2023-08-21

      뉴스 상세보기
    • 앱솔루트 보드카, 스티키 몬스터랩과 콜라보한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가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한 팝업스토어 ‘앱솔루트 그라운드(ABSOLUT GROUND) MIX WITH STICKY MONSTER LAB’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앱솔루트 그라운드’는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앱솔루트 홈’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운영한다..

      산업·IT2023-08-21

      뉴스 상세보기
    • 집콕해도 봄은 온다…식음료업계, '춘심 마케팅' 활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집콕족'들이 늘어나자 식음료업계가 집에서도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춘심 마케팅'에 돌입했다. 봄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맛의 맥주부터 딸기와 라즈베리 등 봄 제철과일로 만든 디저트 등이 대표적이다.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오리온과 하겐다즈는 봄 제철과일을 이용한 디저트를 선보였고 칭따오와 앱솔루트는 봄과 어울리는 주류로 소비자 지갑을 공략한다.오리온은 봄 시장을 겨냥한 한정판 제품 '초코파이 딸기블라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974년 초코파이 출시 이..

      산업·IT2020-03-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앱솔루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앱솔루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