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칠원읍 어린이 안심놀이터 개장
전국
입력 2022-07-27 17:44:51
수정 2022-07-27 17:44:51
이은상 기자
0개

[서울경제TV 진주=이은상 기자] 함안군 칠원읍(읍장 안상유)은 무더운 여름철 어린이들의 시원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6일 어린이 안심놀이터를 개장했다.
안심놀이터는 오는 8월 21일까지 방학기간 동안 운영할 계획이며, 매주 월요일 및 우천시는 휴장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만 10세 이하만 입장할 수 있다.
물놀이장에는 워터터널, 워터드롭, 샤워기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에 몽골천막 2동을 설치해 어린이와 보호자가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칠원읍에서는 개장에 앞서 어린이 놀이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했으며,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아울러, 깨끗한 수질관리를 위해 저수조 청소를 실시했으며, 법에서 정하는 수질기준이 충족될 수 있도록 수시로 수질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칠원읍은 코로나19로 장기간 휴장됐던 어린이 물놀이터를 재가동함에 따라 가족과 함께 많은 아이들이 물놀이장을 찾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dandibod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부산 기장 '철마도시농업공원' 개장
- 부산시, 을숙도 유아숲체험원 운영
- [문화 4人4色 | 전승훈] 정치, 민주주의 그리고 문화다양성
- 남원시, 외국인 유학생 270여 명 '남원문화체험 교류행사' 개최
- 오산 도시개발...개발 속도 내는데 주민은 뒷전?
- 경기광주시, 알코올·마약 중독 예방 나선다
- 전북선관위 “4월 4일부터 후보자 이름 담긴 현수막 금지”
- 이원택 의원 “산불 진화 헬기, 고장·부실통계에 무기력…제도·예산 전면 개선 필요”
- LX공간정보연구원, 어린이와 함께 소나무 식재…“녹색 미래 함께 심어요”
- 전북자치도교육청, ‘원어민 화상영어 토킹 클래스’ 22일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