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시민 중심 민원서비스 확충...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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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5-02-10 10:55:15
수정 2025-02-10 10:55:15
강시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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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 경기=강시온 기자] 여주시가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전국 306개 기관을 대상으로 5개 주요 지표(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운영, 고충민원 처리, 민원만족도 등)를 바탕으로 종합점수를 산정해 등급을 부여하는 평가입니다.
이번 평가에서 시는 시와 시민간의 적극적인 민원행정 소통, 민원행정 관리조직, 국민신문고 개선노력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활성화, 민원만족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시는 평가가 민원서비스 향상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지표인 만큼, 적극적인 민원행정을 운영해 시민 중심의 민원서비스 확충을 본격화 할 방침입니다.
강시온 기자(rkdtldhs0826@sedaily.com)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전국 306개 기관을 대상으로 5개 주요 지표(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운영, 고충민원 처리, 민원만족도 등)를 바탕으로 종합점수를 산정해 등급을 부여하는 평가입니다.
이번 평가에서 시는 시와 시민간의 적극적인 민원행정 소통, 민원행정 관리조직, 국민신문고 개선노력도, 시민고충처리위원회 활성화, 민원만족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시는 평가가 민원서비스 향상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지표인 만큼, 적극적인 민원행정을 운영해 시민 중심의 민원서비스 확충을 본격화 할 방침입니다.
강시온 기자(rkdtldhs082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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