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브랜드 ONE, 쌀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 ‘ONE PIECE’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16 15:01:23
수정 2025-04-16 15:01:23
김수윤 기자
0개
16일부터 전국 카페051 매장에서 판매 개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디저트 브랜드 ONE(원)은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051과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 ‘ONE PIECE(원피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ONE PIECE’는 100% 국내산 쌀과 엄선한 원재료만으로 구워낸 글루텐 프리 디저트로, 밀가루 섭취 후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더 건강한 대안을 제시하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ONE 관계자는 “온도, 제조 공정, 식감 조절 등 전 과정에 걸쳐 정교한 기술을 적용해, 쌀 디저트 특유의 식감과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라며 “좋은 원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 과정 전반을 세심하게 설계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ONE PIECE’는 플레인, 설향, 초코, 에스프레소, 얼그레이 총 5종으로 출시된다.
쌀의 담백함에 버터의 고소함이 더해진 깊은 맛의 ‘플레인’, 진짜 딸기를 그대로 담은,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디저트의 정석의 ‘설향’, 쫀득한 식감 속에 진하게 녹아든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초코’ 익숙하면서도 새롭게 다가오는 진한 커피의 향 ‘에스프레소’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와 코끝에 스치는 고급스러운 홍차 향 ‘얼그레이’로 출시됐다.
ONE 관계자는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만들고 싶었다”며 “카페051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ONE PIECE’는 16일부터 전국 카페051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내선 20% 할인"…제주항공, 대입수험생 응원 이벤트
- 한전KDN, 에너지 전문 컨퍼런스 개최
- 삼양라운드스퀘어,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최종 결선 성료
- 더벤티,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개최
- 당근, 한국환경보전원과 ‘탄소중립 실천문화’ 캠페인
- 현대로템, 이집트 교통물류 전시회 'TransMEA 2025' 참가
- BBQ,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기보, 올해 5865억원 P-CBO 발행…303개 기업 스케일업 지원
- BMW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 우아한청년들, ‘배민탑박스 굿하이 캠페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내선 20% 할인"…제주항공, 대입수험생 응원 이벤트
- 2한전KDN, 에너지 전문 컨퍼런스 개최
- 3삼양라운드스퀘어,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최종 결선 성료
- 4더벤티, '찾아가는 창업설명회' 개최
- 5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내년도 국비확보 '총력전'…시민 숙원사업 실현 시험대
- 6당근, 한국환경보전원과 ‘탄소중립 실천문화’ 캠페인
- 7현대로템, 이집트 교통물류 전시회 'TransMEA 2025' 참가
- 8BBQ,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9기보, 올해 5865억원 P-CBO 발행…303개 기업 스케일업 지원
- 10BMW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