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브랜드 ONE, 쌀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 ‘ONE PIECE’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16 15:01:23
수정 2025-04-16 15:01:23
김수윤 기자
0개
16일부터 전국 카페051 매장에서 판매 개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디저트 브랜드 ONE(원)은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051과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 ‘ONE PIECE(원피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ONE PIECE’는 100% 국내산 쌀과 엄선한 원재료만으로 구워낸 글루텐 프리 디저트로, 밀가루 섭취 후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더 건강한 대안을 제시하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ONE 관계자는 “온도, 제조 공정, 식감 조절 등 전 과정에 걸쳐 정교한 기술을 적용해, 쌀 디저트 특유의 식감과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라며 “좋은 원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 과정 전반을 세심하게 설계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ONE PIECE’는 플레인, 설향, 초코, 에스프레소, 얼그레이 총 5종으로 출시된다.
쌀의 담백함에 버터의 고소함이 더해진 깊은 맛의 ‘플레인’, 진짜 딸기를 그대로 담은,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디저트의 정석의 ‘설향’, 쫀득한 식감 속에 진하게 녹아든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초코’ 익숙하면서도 새롭게 다가오는 진한 커피의 향 ‘에스프레소’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와 코끝에 스치는 고급스러운 홍차 향 ‘얼그레이’로 출시됐다.
ONE 관계자는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만들고 싶었다”며 “카페051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ONE PIECE’는 16일부터 전국 카페051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 LG CNS, 국내 기업 최초로 해외에 AI데이터센터 짓는다
- 동아제약, 캐리비안 베이에 '얼박사' 팝업스토어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2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3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4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5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6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7경남도·양산시, '동부양산 시민과의 대화' 개최
- 8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9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10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