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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국 K-뷰티 빈자리, K-패션이 채운다

      [앵커] 경기 침체가 이어지면서 국내 패션업계는 큰 타격을 입었는데요. 이 가운데 중국에 진출해 중국인 MZ세대를 성공적으로 공략하며 성과를 내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화장품 업계는 중국 수출에 부진을 겪고 있지만, 패션업계의 상황은 다릅니다. 중국 내부에서 ‘애국소비(궈차오) 열풍’이 강한데도, K-패션업계는 이를 뚫고 좋은 성적을 거두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한국 콘텐츠에서 제품을 접하면서 중국의 MZ세대가 자연스럽게 한국 패션에 관심을 키웠다고 보고 있습니다...

      산업·IT2024-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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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에 ‘K-패션 브랜드 존’ 열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HDC신라면세점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한국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 활성화를 위해 용산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4층에 ‘K-패션 브랜드 존’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K-패션 브랜드 존은 국내 패션 브랜드 매장이 다수 입점해 있는 특화 존으로, 현재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키르시(KIRSH), 벤셔먼(BEN SHERMAN), 우알롱(WOOALONG) 등의 매장이 입점해 있다. 이 중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

      산업·IT2023-0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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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래에셋대우, 간편결제 기술을 바탕으로 K-패션 온라인 수출지원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0일 핀테크 기업 아이엠폼과 함께 중국 국민 메신저 ‘위챗’의 ‘미니프로그램’ 에 동대문 의류상가 온라인 Mall ‘동대문정선’(東大門精选)’ 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동대문정선’ 은 위챗 미니프로그램 내 입점을 위해 동대문 의류상가의 가맹모집으로 이루어진 온라인 Mall의 명칭이다. 코로나 19의 여파로 오프라인 시장 매출이 급격히 줄어든 상황에서 동대문 의류매장 소상공인들은 입점만으로도 중국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

      증권2020-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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