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의 기술’ 이해황, ‘메가스터디 국어 1등급 절대비기’ 출간

메가스터디는 ‘국어의 기술’ 저자로 잘 알려진 이해황 작가의 신간 ‘메가스터디 국어 1등급 절대비기’를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책은 중·고등학교 국어 과정을 위한 학습서로 수능 국어를 공부하는 학생이 꼭 알아야 할 필수 공부방법을 작가의 노하우와 함께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의 특징을 네 가지로 요약해보자면, 첫 번째로 ‘불국어’에도 흔들리지 않고 1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는 최고의 공부 방법 노하우만을 수록했다. 오직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셀러에 오른 ‘국어의 기술’ 출간 이후 10년간 수천 개의 국어 공부법 질문, 고민 상담 등을 토대로 수험생들이 꼭 알아야 할 필수 공부 방법을 노하우와 함께 지면으로 옮겼다.
두 번째, 실력과 상황에 따른 맞춤 공부 전략을 담았다. 인터넷에 떠도는 여러 가지 국어 공부 방법을 따라해 봤지만 딱히 도움을 받지 못한 학생,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국어 점수가 안정적이지 않고 자기만의 공부 방법을 찾지 못한 학생, 번한 공부 방법이 아닌 나에게 꼭 맞는 활용도 100% 공부 방법을 원하는 학생 등 효율적이고 전략적으로 공부하고 싶은 열망이 있지만 그 방법을 알지 못해 헤매고 있는 학생들이라면 이 책을 따라 하기만 해도 국어 1등급 성적표를 손에 쥘 수 있을 것이다.
세 번째, 노력낭비 없는 공부 비법서이다. 이론적인 공부 방법을 장황하게 설명하지 않고 실제 기출문제를 통해 어떻게 문제가 풀리는지 직접 보여주며 이해를 도와준다. 국어를 공부하면서 학생들이 갖게 되는 고민부터 사소한듯하지만 누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웠던 궁금증까지 속 시원하게 뚫어주는 비법을 담았다.
네 번째, 수능 국어 만점자가 실제로 고민했고, 전국 고등학교 국어 교사들이 많이 받았던 질문들만을 엄선해 36가지 질문을 군더더기 없이 담았다. 질문과 답변 구성을 통해 자신이 궁금한 질문만을 찾아 읽을 수도 있고, 처음부터 천천히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해황의 국어 1등급 절대비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YES24에서는 이해황 작가의 친필 사인본 100부를 선착순 판매 중이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 챗GPT 국내 주간이용자 200만 넘겨
- 기재1차관, 26∼27일 G20회의 참석…경제협력 논의
- 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 KT, MWC 2025 참가…대한민국 AI 기술력 알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2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3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4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5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 6챗GPT 국내 주간이용자 200만 넘겨
- 7기재1차관, 26∼27일 G20회의 참석…경제협력 논의
- 8박균택 의원, 시민과 소통강화 '광산 동네한바퀴' 민생탐방 '눈길'
- 9전남도, 독특한 매력 지닌 이색 회의장소 ‘유니크베뉴’ 공모 나서
- 10광주 명품 특산물 ‘무등산 수박’, 옛 명성 되찾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