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의 기술’ 이해황, ‘메가스터디 국어 1등급 절대비기’ 출간

메가스터디는 ‘국어의 기술’ 저자로 잘 알려진 이해황 작가의 신간 ‘메가스터디 국어 1등급 절대비기’를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책은 중·고등학교 국어 과정을 위한 학습서로 수능 국어를 공부하는 학생이 꼭 알아야 할 필수 공부방법을 작가의 노하우와 함께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의 특징을 네 가지로 요약해보자면, 첫 번째로 ‘불국어’에도 흔들리지 않고 1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는 최고의 공부 방법 노하우만을 수록했다. 오직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셀러에 오른 ‘국어의 기술’ 출간 이후 10년간 수천 개의 국어 공부법 질문, 고민 상담 등을 토대로 수험생들이 꼭 알아야 할 필수 공부 방법을 노하우와 함께 지면으로 옮겼다.
두 번째, 실력과 상황에 따른 맞춤 공부 전략을 담았다. 인터넷에 떠도는 여러 가지 국어 공부 방법을 따라해 봤지만 딱히 도움을 받지 못한 학생,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국어 점수가 안정적이지 않고 자기만의 공부 방법을 찾지 못한 학생, 번한 공부 방법이 아닌 나에게 꼭 맞는 활용도 100% 공부 방법을 원하는 학생 등 효율적이고 전략적으로 공부하고 싶은 열망이 있지만 그 방법을 알지 못해 헤매고 있는 학생들이라면 이 책을 따라 하기만 해도 국어 1등급 성적표를 손에 쥘 수 있을 것이다.
세 번째, 노력낭비 없는 공부 비법서이다. 이론적인 공부 방법을 장황하게 설명하지 않고 실제 기출문제를 통해 어떻게 문제가 풀리는지 직접 보여주며 이해를 도와준다. 국어를 공부하면서 학생들이 갖게 되는 고민부터 사소한듯하지만 누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웠던 궁금증까지 속 시원하게 뚫어주는 비법을 담았다.
네 번째, 수능 국어 만점자가 실제로 고민했고, 전국 고등학교 국어 교사들이 많이 받았던 질문들만을 엄선해 36가지 질문을 군더더기 없이 담았다. 질문과 답변 구성을 통해 자신이 궁금한 질문만을 찾아 읽을 수도 있고, 처음부터 천천히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해황의 국어 1등급 절대비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YES24에서는 이해황 작가의 친필 사인본 100부를 선착순 판매 중이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기중앙회, 서울 中企협동조합 최고경영자 워크숍 개최
- 2박상진 산은 회장 "첨단전략산업 지원·선제적인 산업구조 재편 집중"
- 3인천출입국, 불법고용 뿌리 뽑기 나섰다
- 4수원시, '델타플렉스에 청년복합문화공간 조성'
- 5김병전 부천시의장, 다문화 축제서 “다름은 존중으로 화합”
- 6의정부을지대병원, ‘만성골수성백혈병의 날’ 행사 개최
- 7남양주시,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성료… “가치와 나눔 함께한 이틀”
- 8남원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본격 시행…어린이 2회 접종자 우선
- 9남원시, 추석 맞이 '사회적경제 공감마켓' 17일 개최
- 10남원시, 드론·AI 활용 '농뷰' 구축 중간보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