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쌩쌩특가 진행…“5일 단 하루, 전 제품 최대 75% 할인”
경제·산업
입력 2019-07-05 09:23:00
수정 2019-07-05 09:23:00
enews1 기자
0개

한화제약의 자회사 네츄럴라이프가 5일 ‘쌩쌩비타민 얼라이브’ 국내 정식 출시 6주년을 맞아 특가행사 ‘얼라이브 쌩쌩특가’를 마련했다. 하루 동안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얼라이브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제품력과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며 종합비타민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이에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날 오전 10시 네이버에 ‘얼라이브 쌩쌩특가’를 검색하면 선착순 750명이 얼라이브 전 제품을 75%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타임 특가가 시작하기 전과 종료된 후에도 하루 동안 한정수량에 대해선 할인율 54%가 적용된다.
주력제품인 얼라이브 원스데일리는 미국 네이처스웨이사의 대표 비타민 제품으로 한 알에 기능성분 21가지, 보조성분 54가지가 함유된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또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을 각각 담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맨과 포 우먼,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본 포뮬러까지 얼라이브 모든 제품이 특가 대상이다.
얼라이브 쌩쌩특가는 네츄럴라이프 공식몰과 CJ몰, 카카오샵에서 동시 진행된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크테라, 법무법인 린과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MOU 체결
- “K푸드 성장에도 내수 발목”…CJ제일제당, 1분기 실적 ‘뚝’
- 한진칼, 경영권 분쟁 가능성 재점화…역대 최고 주가
- SK, 리밸런싱 ‘속도’…“AI·반도체 중심 재편”
- 재상폐에 펄쩍 뛴 ‘위메이드’…속내는 책임 회피?
- ‘초슬림폰’ 경쟁 본격화…삼성, 갤S25엣지 승부수
- 토허제 재지정 두달…‘과천·성남’ 신고가 속출
- ‘새벽배송 시장 개척’ 컬리, 창립 10년만 ‘첫 흑자’
- 코스맥스, 1분기 영업익 513억원…전년比 13%↑
- 포스코홀딩스, 이차전지소재 사업회사에 1조원 규모 유상증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