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일사천리 통해 발굴한 ‘명인 식품’ 편성
경제·산업
입력 2019-10-04 08:14:35
수정 2019-10-04 08:14:35
문다애 기자
0개
홈앤쇼핑이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를 통해 발굴된 식품 명인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 전통 먹거리 장인들의 상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전통식품의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된 이번 편성에는 명인조청 강정바와 오희숙 부각을 방송한다. 특히 각 방송마다 명인이 직접 출연해 우리 먹거리의 우수성과 제조방법 등을 소개한다.
홈앤쇼핑은 전국 지자체와 함께하는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 육성하고 있다. 매년 사업을 확대하며 2019년에는 136개 상품을 발굴하여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최근에는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정규방송으로 전환되는 상품도 점차 늘어 8개 상품이 정규방송으로 지속 판매 중이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