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목 피부 관리기기 ‘더마 LED 넥케어’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LG전자가 목 피부 관리기기 ‘더마 LED(발광다이오드) 넥케어’를 선보였다. 판매 가격은 119만9,000원이다. LG전자는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출시 2주년을 맞아 신제품 ‘더마 LED(발광다이오드) 넥케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타이트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초음파 클렌저에 이은 6번째 제품이다. 이는 목 부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기기로 나쁜 자세나 습관 등으로부터 목 부위 피부를 사전에 관리하거나 목 부위 탄력이 떨어져 관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원형 고리 형태로 목걸이처럼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적색 LED와 적외선 LED가 각각 다른 깊이의 피부에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회사측은
이 제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3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기본 케어모드의 경우 9분 동안 진행되고 피부 타입에 맞춰LED 빛의 강도와 시간을 12분이나 15분으로 조절할 수 있다. 스마트폰 등에서 ‘더마 LED 넥케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피부 상태에 대한 설문 조사를 통해 제품 안쪽에 탑재된 피부 톤 측정 센서가 피부 톤을 측정한 결과에 따라 맞춤형 케어모드를 추천한다.
LG전자가 ‘P&K 임상연구센터’에 의뢰한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사용 후 피부 개선 실험 결과(35세~55세 여성 20명이 주 2회 6주 사용 기준)에 따르면 피부결 개선(12.3%), 피부 속 수분 증가(15.9%), 피부 탄력 개선(8.9%) 등의 효과가 나타났다. 피부와 닿는 제품 외부 전체를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피부 안전성과 착용감을 확보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jjss123456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방산 훈풍에…사상 첫 영업익 1兆 시대 열리나
- 타이어뱅크 김정규 구속에…에어프레미아 M&A ‘빨간불’
-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LH 남양주 왕숙 본청약
- 면세에 발목 잡힌 호텔신라…새 브랜드 돌파구 될까
- 상법 개정에 게임업계 ‘긴장’…몰래 웃는 텐센트
- 삼성전자, 테슬라 22.7兆 파운드리 계약…‘실적 반등’ 드라이브
- '천궁-Ⅲ' 개발 총괄은 LIG넥스원…한화는 레이더·발사대 담당
- 현대건설, UAE 원자력공사와 글로벌 원전 사업 진출 위해 맞손
- 두산로보틱스 2분기 영업손실 157억…전년 동기 대비 98%↓
- 두산로보틱스, 美 로봇솔루션업체 '원엑시아' 인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방산 훈풍에…사상 첫 영업익 1兆 시대 열리나
- 2"사실 카톡으로 이사회를…" 치부 드러내는 부실기업들
- 3카드업계, 상반기 부진한 성적표…수수료 인하 직격탄
- 4보람상조, 전국 직영장례식장 수익금 일부 지역사회 기부
- 5타이어뱅크 김정규 구속에…에어프레미아 M&A ‘빨간불’
- 6대주주 양도세 원상 복구?…증권가 "연말 투매 우려"
- 7“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LH 남양주 왕숙 본청약
- 8면세에 발목 잡힌 호텔신라…새 브랜드 돌파구 될까
- 9우리금융, 자본력 개선 지속…하반기 규제 강화 '변수'
- 10상법 개정에 게임업계 ‘긴장’…몰래 웃는 텐센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