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엘캐슬 갤러리 일반 공개…4일부터 사전예약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건설은 자사의 고급 주거브랜드 ‘르엘(LE-EL)’을 확인할 수 있는 르엘캐슬 갤러리가 4일부터 사전예약을 통해 일반에게 공개된다고 밝혔다.
롯데건설은 “홈페이지를 통해 르엘캐슬 갤러리 관람을 위한 인터넷 예약을 4일 부터 시작한다”며 “8일 오전 10시부터 관람이 가능하고 시간대별로 관람할 수 있는 인원이 제한 된 만큼 서둘러 예약을 해야만 관람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르엘은 롯데건설이 ‘Silent Luxury’를 콘셉트로 개발한 하이엔드(고급) 주거 브랜드다. ‘르엘’은 한정판을 의미하는 ‘Limited Edition’의 약자인 ‘LE’와 시그니엘, 애비뉴엘 등 롯데의 상징으로 쓰고 있는 접미사 ‘EL’이 결합해 완성된 이름이다.
르엘 브랜드가 최초로 적용된 곳은 반포우성과 대치2지구 재건축 아파트인 르엘 신반포 센트럴과 르엘 대치다. 모형이나 유닛은 르엘캐슬 갤러리에 마련됐다.
강남권 최고 입지에 들어서는 아파트답게 외관이나 설계 등이 특별하게 적용됐다. 먼저 단지 외관은 통유리(커튼월 룩)로 만든다. 단지 정문이라고 할 수 있는 문주도 유선형으로 만들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밖에도 단지 내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골프 클럽, 샤워 탈의실 등의 다양한 운동시설이 계획됐다. 또한 조식서비스가 가능한 L-다이닝카페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며 독일 명품 수전인 그로헤(GROHE)도 주방에 설치 할 계획이다.
르엘 신반포 센트럴 단지 규모는 지하 3층~지상 35층, 7개 동, 총 596세대. 이 가운데 일반에게는 135세대를 분양한다. 르엘 대치는 지하 3층~지상 15층, 6개동, 총 273세대다. 31세대가 일반에게 분양된다.
분양가는 이미 도시주택보증공사(HUG)를 통해 보증을 받은 상태로 르엘 신반포 센트럴은 평균 4,891만원(3.3㎡당), 르엘 대치는 평균 4,750만원(3.3㎡당)이다.
르엘캐슬 갤러리는 강남역 인근 롯데칠성음료 부지(서초동 1322-4)에 마련됐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 사우디 아람코 플랜트에 HIC 강재 첫 납품
- 대우건설, 천호동 532-2 일대 재개발사업 시공사로 선정
- 수도권·지방 격차 확대…전셋값 양극화 심화
- 상반기 LCC 국제선 탑승객, 대형항공사 3년 연속 추월
- LG유플러스, 한전과 맞손…1인가구 돌봄사업 지원
- 엘앤에프, 재무부담에도 ‘LFP’ 승부수 띄운 속내는?
- [김효진기자의 heavy?heavy!] “이스타항공 타고 도쿠시마 라멘 한 그릇 어떠세요”
- "살모넬라 식중독 5년간 8000명 육박…여름철 집중"
- 조국혁신당 "선거제 개혁으로 내란세력 배제"
- 李 골목 상권 회복 강조…“함께 외식합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주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분 오는 21일부터 지급
- 2경주시, 내남면 기초생활거점 조성사업 준공…주민 삶의 질 높인다
- 3영천시 "입지기준확인 신청 접수로 공장설립 빨라 진다"
- 4배낙호 김천시장, 발로 뛰는 행정 실천. . .국지성 폭우 대비 현장 점검
- 5정부, 모바일 신분증 발급 민간앱 확대…4개 은행 추가 선정
- 6포스코, 사우디 아람코 플랜트에 HIC 강재 첫 납품
- 7대우건설, 천호동 532-2 일대 재개발사업 시공사로 선정
- 8수도권·지방 격차 확대…전셋값 양극화 심화
- 9상반기 LCC 국제선 탑승객, 대형항공사 3년 연속 추월
- 10LG유플러스, 한전과 맞손…1인가구 돌봄사업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