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中 알리바바 티몰 글로벌 브랜드관 입점…"광군제 마케팅 박차"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AVAJAR)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확대에 나선다.
에이바자르는 중국 알리바바 그룹 온라인쇼핑 플랫폼인 티몰(T-mall, 天猫)에 단독 브랜드관을 공식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바자르는 이번 티몰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공략 강화 등 중국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와 중국 온라인몰 마케팅 강화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등 중국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원명수 에이바자르 대표는 “무분별한 유통확장 보다는 투명하고 건전한 유통구조를 확립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과거의 관성에서 과감히 벗어나 대내외적인 의견을 적극 수렴, 경영해 나갈 계획이며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 시장 진출 확대를 통한 의미있는 성과들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있는 에이바자르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면세점 등에서 판매호조를 이어오며 이미 제품 시장성이 입증된바 있다.
에이바자르는 최근 국내외 큰 인기를 얻은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에서 장점을 강화하고 단점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제품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플러스 마스크(이하 ‘플러스마스크’)’를 출시했다. ‘플러스 마스크’는 기존제품의 특허성분을 보완 강화해 리프팅과 영양감 효과를 업그레이드 하고, 원단면적을 넓혀 좀더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귀 부위의 당김이나 불편감은 최소화 하는 등 착용감을 높였다.
에이바자르는 브랜드관 오픈 기념과 더불어 광군제(11월11일) 쇼핑축제를 겨냥해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군제는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의 10배에 달하는 30조원 매출을 단하루에 기록하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다. 에이바자르는 공식 웨이신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팔로우시 5위안, 100위안 상당의 쿠폰을 발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은행, 대한적십자사와 기부신탁 공동마케팅 협약 체결
- 토스뱅크, 영국 BBC 'Common Good' 캠페인에 아시아 기업 최초 참여
- 덴티스, 베트남 법인 공식 출범…동남아 공략 본격화
- 엔켐, 세계 최대 이차전지 전시회 ‘CIBF 2025’ 참가
- 신세계, 백화점 매출 반등+면세점 시내점 수익 개선-NH
- 농협은행, 신보·기보와 2조6000억원 중소기업 금융지원
- 코스피, 2620대 강세 출발…"반도체 투자심리 개선"
- 하나銀 대전 D-도약펀드 1000억원 출자…전략산업·딥테크 기업 육성 지원
- CJ대한통운, 단기적 택배 물동량 감소…실적 눈높이 하향-iM
- 우리銀 불지핀 '1거래소-1은행 폐지'…당국, 신중론 고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칼텍스, IMO 설득해 ‘바이오선박유 운송 규정’ 변경
- 2hy, NGO 굿피플과 MOU…"사회공헌 캠페인 지속"
- 3롯데케미칼·한국중부발전, 재생에너지 개발 및 공급 사업 업무협약
- 4우리은행, 대한적십자사와 기부신탁 공동마케팅 협약 체결
- 5토스뱅크, 영국 BBC 'Common Good' 캠페인에 아시아 기업 최초 참여
- 6덴티스, 베트남 법인 공식 출범…동남아 공략 본격화
- 7JW중외제약, A형 혈우병 치료제 'HAVEN 심포지엄' 성료
- 8SK그룹,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신설…"보안 거버넌스 강화"
- 9이스타항공, 국제선 14개 노선 대상 임박 특가 프로모션 진행
- 10엔켐, 세계 최대 이차전지 전시회 ‘CIBF 2025’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