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中 알리바바 티몰 글로벌 브랜드관 입점…"광군제 마케팅 박차"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AVAJAR)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을 통해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확대에 나선다.
에이바자르는 중국 알리바바 그룹 온라인쇼핑 플랫폼인 티몰(T-mall, 天猫)에 단독 브랜드관을 공식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바자르는 이번 티몰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공략 강화 등 중국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와 중국 온라인몰 마케팅 강화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등 중국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원명수 에이바자르 대표는 “무분별한 유통확장 보다는 투명하고 건전한 유통구조를 확립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과거의 관성에서 과감히 벗어나 대내외적인 의견을 적극 수렴, 경영해 나갈 계획이며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 시장 진출 확대를 통한 의미있는 성과들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있는 에이바자르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면세점 등에서 판매호조를 이어오며 이미 제품 시장성이 입증된바 있다.
에이바자르는 최근 국내외 큰 인기를 얻은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에서 장점을 강화하고 단점을 개선한 업그레이드 제품 ‘퍼펙트 V리프팅 프리미엄 플러스 마스크(이하 ‘플러스마스크’)’를 출시했다. ‘플러스 마스크’는 기존제품의 특허성분을 보완 강화해 리프팅과 영양감 효과를 업그레이드 하고, 원단면적을 넓혀 좀더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귀 부위의 당김이나 불편감은 최소화 하는 등 착용감을 높였다.
에이바자르는 브랜드관 오픈 기념과 더불어 광군제(11월11일) 쇼핑축제를 겨냥해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군제는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의 10배에 달하는 30조원 매출을 단하루에 기록하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다. 에이바자르는 공식 웨이신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팔로우시 5위안, 100위안 상당의 쿠폰을 발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임 금융위원장 취임…'생산적 금융' 전환 본격화
- 코스피, 3400도 뚫었다…'사상 최고' 랠리 지속
- 마지막 금융위원장 이억원 취임…금융위 불안감 커지는 이유는?
- 8월 코픽스 0.02%p 하락…주담대 변동금리 11개월째 ↓
- SGA, 최대 100억주에 사채 한도 4조…주가는 사전 급등
- 박상진 산은 회장 "첨단전략산업 지원·선제적인 산업구조 재편 집중"
- 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웅진프리드라이프, 구독형 상조 '하이프리드 구독' 출시
- 신한카드, 플랜 시리즈 100만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신보-한수공, 중소기업 탄소중립 지원 데이터 교류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건설, 30억달러 수주 잭팟…500억달러 목표 ‘탄력’
- 2의료AI로 심정지 등 '사망 위험 예측'…뷰노·AI트릭스 주목
- 3“한 해 언팩 네 번”…삼성 ‘두 번 접는 폰’ 출시 임박
- 4신임 금융위원장 취임…'생산적 금융' 전환 본격화
- 5‘체질 개선’ 삼성SDS…80% 넘는 내부거래 극복할까
- 6“美 HEV 골든타임 왔는데”…관세로 日에 밀리나
- 7삼성TV, 10년만 경영진단…실적 부진에 사업 재점검
- 8코스피, 3400도 뚫었다…'사상 최고' 랠리 지속
- 9부산항만공사 조정선수단, K-water 전국조정대회 ‘종합 2위’ 달성
- 10기장군, 내년부터 방곡지구 정비사업 추진…총사업비 107억 투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