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미국 현지 기관투자자 NDR…슈링크 관심 집중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클래시스는 지난 4일부터 8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뉴욕 및 보스턴, 시카고 산타바바라, 로스앤젤레스에서 기관투자자를 직접 만나 슈링크의 대중화와 글로벌 시장 확대를 설명하며 투자사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미주 지역 NDR은 KB증권 주관으로 글로벌 투자자로부터 기업 가치 및 투자 가치 제고를 위해 마련된 자리다. 클래시스는 올해 초 코스닥 상장 이후 처음으로 아시아 NDR을 진행했으며, 지난 9월 아시아 재방문에 이어 미주지역 NDR까지 투자 미팅을 확대하고 있다. 해외투자자가 직접 국내 본사로 탐방을 오거나 컨퍼런스콜을 진행하는 횟수가 증가해 현지 투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발걸음을 본격적으로 내딛게 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최유진 클래시스 IR 담당자는 “뉴욕 및 보스턴, 시카고 뿐만 아니라 산타바바라와 LA까지 미국전역에서 클래시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에 자부심을 느꼈다”라며 “많은 투자자들이 슈링크가 가진 HIFU 기술이 이제 시작 단계이고 향후 글로벌로 전역으로 확대시키고자 하는 전략에 많은 공감을 해줬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5년, 10년 장기투자를 하기 위한 미래 전략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슈링크 이후에도 글로벌 미용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히트 제품들을 계속해서 연구하겠다는 포부를 전하고 왔다” 고 덧붙였다.
한편 클래시스는 슈링크의 글로벌 시장 확대, 시술 증가를 통한 소모품 판매 지속과 올해 런칭한 신제품 알파 등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신규 기술 개발을 통한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성장 전략을 내보이고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