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中광군제에서 92억원 판매 기록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11일 중국 최대 쇼핑축제인 광군제(光棍节)를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로 당일 판매된 팩트 수만 35만 9,000개 이상으로 집계됐다. 광군제를 맞아 출시했던 ‘AGE 20’s 시그니처 모던레드 에디션 기획세트’는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매혹적인 빨간색으로 디자인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올해도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2년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애경산업은 광군제를 대비해 △광군제 기획세트 △왕홍 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준비했다. 애경산업은 중국 왕홍 웨이야(viya), 신유지(辛有志)와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해 각각 누적 조회수 3233만 뷰, 10만 뷰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 8월 중국 티몰 글로벌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MOU를 맺는 등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광군제의 성과를 기반으로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수원 "협력 중소기업 기술 고도화 지원"
- 엔씨소프트, 한국정책학회와 ‘불법 사설서버 대응’ 학술대회
- 한전KDN, 'KDN 파워업 챌린지' 아이디어 공모
- 롯데웰푸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2탄…고창 꿀고구마 알린다
- 'CJ 장남' 이선호, 지주사 복귀…"미래 신사업 주도"
- 시니어 웰니스 스타트업 ‘헤브론웍스’, 엔젤 투자 유치
- 고려아연, 기후산업국제박람회 3년 연속 참가
- 서울문화홍보원, 진하모닉국악오케스트라와 업무협약 체결
- 박금산 신작 ‘믿음 소망 그리고 호랑이’ 출간
- 블룸에너지, ‘슈퍼 에너지 위크’서 분산형 전력 인프라 강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수원 "협력 중소기업 기술 고도화 지원"
- 2엔씨소프트, 한국정책학회와 ‘불법 사설서버 대응’ 학술대회
- 3한전KDN, 'KDN 파워업 챌린지' 아이디어 공모
- 4BNK금융, 카자흐스탄 은행법인 개소…중앙아시아 금융벨트 구축
- 5부산도시공사, 영구임대아파트 입주민 '핕빙수 나눔 행사' 호응
- 6롯데웰푸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2탄…고창 꿀고구마 알린다
- 7인천세종병원 이상명 부장, 담낭·탈장·충수 수술 3600례 기록
- 8지오스토리, 정부사업 파트너 선정…'HCMI 맵 개발 사업' 참여
- 9'CJ 장남' 이선호, 지주사 복귀…"미래 신사업 주도"
- 10에이엘티, 자체 AI 플랫폼 '마이넷' 구축…"글로벌 시장 공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