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中광군제에서 92억원 판매 기록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11일 중국 최대 쇼핑축제인 광군제(光棍节)를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로 당일 판매된 팩트 수만 35만 9,000개 이상으로 집계됐다. 광군제를 맞아 출시했던 ‘AGE 20’s 시그니처 모던레드 에디션 기획세트’는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매혹적인 빨간색으로 디자인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올해도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2년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애경산업은 광군제를 대비해 △광군제 기획세트 △왕홍 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준비했다. 애경산업은 중국 왕홍 웨이야(viya), 신유지(辛有志)와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해 각각 누적 조회수 3233만 뷰, 10만 뷰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 8월 중국 티몰 글로벌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MOU를 맺는 등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광군제의 성과를 기반으로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 네이버페이, 소득 대비 보험료 비교 가능한 ‘내 보험 점검’ 서비스 오픈
- 삼성물산 건설부문,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 재개발' 수주
- 대상 청정원, 컬리푸드페스타 '호밍스 테마 부스' 행사 성료
- 현대백화점, 패션 협력사와 함께 '기후 위기' 대응 나선다
- 한국마사회, 권익위 종합청렴도 2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
- 현대엔지니어링, 전농제9구역 공공재개발정비사업 수주
- ‘LG전자 앰버서더 1기’ 활동 성공적 … 내년 상반기 2기 모집
- 롯데, 이웃사랑 성금 70억원 기탁
- 현대건설, 층간소음 없는 아파트 선보인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비
2024-12-23(월) 09:00마포구 상암동-3.0℃
강수확률 30%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 2네이버페이, 소득 대비 보험료 비교 가능한 ‘내 보험 점검’ 서비스 오픈
- 3삼성물산 건설부문,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 재개발' 수주
- 4대상 청정원, 컬리푸드페스타 '호밍스 테마 부스' 행사 성료
- 5현대백화점, 패션 협력사와 함께 '기후 위기' 대응 나선다
- 6한국마사회, 권익위 종합청렴도 2년 연속 ‘우수등급’ 달성
- 7현대엔지니어링, 전농제9구역 공공재개발정비사업 수주
- 8‘LG전자 앰버서더 1기’ 활동 성공적 … 내년 상반기 2기 모집
- 9롯데, 이웃사랑 성금 70억원 기탁
- 10현대건설, 층간소음 없는 아파트 선보인다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10:00실전매매의 정수
생방송 최민호 PD 조민재 MC
- 11:00마켓시그널 ON&OFF
생방송 김호빈 PD 이채은 MC
- 12:00정오의 텐베거
생방송 최민호 PD 조민재 MC
- 13:00정영석의 단타일타
생방송 신민정 PD 고유림 MC
- 14:00마켓 쇼쇼쇼 1부
생방송 유혜진 PD 이지영 MC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