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광군제'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매출 187%↑
경제·산업
입력 2019-11-12 19:13:36
수정 2019-11-12 19:13:3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LG생활건강은 올해 광군제에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7% 신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2일 밝혔다.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 대비 208% 신장한 가운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전년비 4단계 상승해 에스티로더,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라섰다.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98% 증가한 25.2만 세트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숨’은 전년비 매출이 120% 가량 신장하며 광군제 1억 위안 매출 브랜드 풀에 처음으로 들어갔으며,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190% 늘어난 8.5만 세트가 판매됐다. 오휘 837%, 빌리프 78%, VDL 66%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베트남 주석 만나 APEC 협조 요청
- 삼성전자, 7년 연속 '에너지 대상' 수상
- 한국공항공사, 항공보안문화 확산 위한 ‘항공보안주간’ 행사 개최
- 제너럴 모터스,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실시
- 신세계프라퍼티, ESG 성과 집약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금호타이어, 전북현대에 ‘타이어 정보 관리 솔루션’ 제공
- 세븐일레븐, 거창 양파 판매로 지역 농가 상생 박차
- KT, ‘K 데이터 얼라이언스’ 결성…"한국적 AI 만든다"
- 효성중공업, 건물 수명 높이는 '콘크리트 내구성 강화 기술' 개발
-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에 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현상 HS효성 부회장, 베트남 주석 만나 APEC 협조 요청
- 2삼성전자, 7년 연속 '에너지 대상' 수상
- 3전남교육청, 국제적 수준 청렴 경영체제 인증 획득..."반부패 시스템 강화할 것"
- 4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5한국공항공사, 항공보안문화 확산 위한 ‘항공보안주간’ 행사 개최
- 6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7제너럴 모터스,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실시
- 8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9아르피나, 유니세프와 ‘생명 살리는 아우인형 만들기 콘테스트’ 개최
- 10신세계프라퍼티, ESG 성과 집약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