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시리즈 10주년'…기아차, 사진 공모 개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기아자동차가 내년 1월 12일까지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 는 기아자동차 대표 세단인 K시리즈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로 기아차는 고객들께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고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공유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한 후, K시리즈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한 뒤, 축하 스티커와 메시지를 붙여 정해진 해시태그(#K랑나는10년지KIA, #K시리즈10주년)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기아자동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을 수집해 오는 12일부터 내년 3월 12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에 온라인 갤러리를 운영할 예정이다. 우수 작품을 추첨해 기아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인 비트360에 전시하는 것은 물론, ▲아이패드(1명) ▲에어팟(2명) ▲illy 커피머신(5명) ▲10주년 초콜릿(357명)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가 직접 그려준 추억 사진(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우수 작품 선정은 오는 1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기아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K시리즈가 어느덧 출시 10주년을 맞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할인 판매
- 빅워크, ‘2025 119 메모리얼런’ 성료…"영웅들 기억하기 위한 2600명의 레이스"
- GS25, 우리은행과 손잡고 삼성월렛머니 전략가맹점 합류
- SSG닷컴, ‘이마트 고래잇페스타’ 주말 행사 강화
- 파평산업단지개발·남향푸드또띠아, 중기사랑나눔재단에 성금·후원품 전달
- CJ온스타일, 소비자 권익 기여 공로로 국무총리상 받아
- CJ대한통운 풀필먼트센터 찾은 CP 엑스트라…태국 사업 협력
- 삼성重, 나스코·디섹과 공동건조 추진 협력 확대
- SK이노, LFP 배터리 재활용 기술 국제 학술지 등재
- 의료·업무·문화 잇는 강서 개발축 중심에 선 ‘마곡 더그리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NK부산은행, 이동·플랫폼 노동자 쉼터 운영 지원
- 2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할인 판매
- 3빅워크, ‘2025 119 메모리얼런’ 성료…"영웅들 기억하기 위한 2600명의 레이스"
- 4GS25, 우리은행과 손잡고 삼성월렛머니 전략가맹점 합류
- 5SSG닷컴, ‘이마트 고래잇페스타’ 주말 행사 강화
- 6파평산업단지개발·남향푸드또띠아, 중기사랑나눔재단에 성금·후원품 전달
- 7CJ온스타일, 소비자 권익 기여 공로로 국무총리상 받아
- 83분기 국내은행 BIS 보통주자본비율 13.59%…전 분기比 0.03%p 하락
- 9CJ대한통운 풀필먼트센터 찾은 CP 엑스트라…태국 사업 협력
- 10삼성重, 나스코·디섹과 공동건조 추진 협력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