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2019 모바일 홈쇼핑 대상 발표
경제·산업
입력 2019-12-17 09:15:27
수정 2019-12-17 09:15:27
문다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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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제5회 2019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홈쇼핑 대상 후보는 올해 11월까지 판매된 홈쇼핑 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구매수를 기준으로 대상 및 카테고리별 후보 상품이 선정됐고, 이를 홈쇼핑모아 이용자 9,30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선정한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은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다. 지난해도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꼽은 모바일 홈쇼핑 대상을 차지한 에이지투웨니스는 2년 연속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꼽은 최고의 상품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카테고리별 올해의 상품을 보면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부문에는 ‘철벽녀 절대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이 1위를 차지했고, 패션/잡화 부문에는 ‘아디다스 드로즈’,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클럭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상품이 각각 올해의 상품으로 선정됐다. 생활/주방 부문은 ‘기절베개 호텔식 베개’가 1위를 차지했고, 식품/건강 부문에는 ‘비비고 만두’가 선정됐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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