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2019 모바일 홈쇼핑 대상 발표
경제·산업
입력 2019-12-17 09:15:27
수정 2019-12-17 09:15:2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제5회 2019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홈쇼핑 대상 후보는 올해 11월까지 판매된 홈쇼핑 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모바일 구매수를 기준으로 대상 및 카테고리별 후보 상품이 선정됐고, 이를 홈쇼핑모아 이용자 9,303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선정한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은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다. 지난해도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꼽은 모바일 홈쇼핑 대상을 차지한 에이지투웨니스는 2년 연속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꼽은 최고의 상품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카테고리별 올해의 상품을 보면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부문에는 ‘철벽녀 절대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이 1위를 차지했고, 패션/잡화 부문에는 ‘아디다스 드로즈’,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클럭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상품이 각각 올해의 상품으로 선정됐다. 생활/주방 부문은 ‘기절베개 호텔식 베개’가 1위를 차지했고, 식품/건강 부문에는 ‘비비고 만두’가 선정됐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부지방산림청, 남원·함양 일대서 합동 산불진화훈련 실시
- 2남원 죽항동, '찾아가는 이동빨래방'으로 이웃사랑 실천
- 3남원시, 참전·무공수훈 영웅들 위한 추모비 제막
- 4JB미래포럼, 남원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5남원시, 교통정보 앱 설치 이벤트…SNS 인증만 해도 선물 증정
- 6용인시, '유럽형 코지가든' 관광테마골목사업 선정
- 7김동연, “경기북부 대개조, 킨텍스 제3전시장서 시작된다”
- 8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9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10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