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도메인,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특허가치평가 전문기업 위즈도메인이 우수 데이터 공급기업으로 선정된데 이어 이노비즈 인증 획득을 통해 기술 혁신 기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위즈도메인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인 이노비즈는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시장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혁신형 중소기업에게 주어지는 인증이다. 3년 이상의 연혁과 기술 혁신 역량을 갖춰야하며, 기술 경쟁력을 기준으로 선정하기 때문에 미래 성장성을 중요시한다.
이노비즈에 선정되면 자금과 기술 판로 등 정부의 지원을 받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혁신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위즈도메인은 특허정보 DB, 특허 분석 솔루션, 특허 자동평가 시스템, 특허 가격산정/핀테크 시스템 등과 같은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해외 수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노비즈 인증이라는 공신력을 바탕으로 금융권 등 다양한 분야에도 특허 데이터를 공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 획득은 위즈도메인의 기술력과 경쟁력,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해 인정 받은 것”이라며, “그동안 기술 경쟁력과 내실을 꾸준히 다져온 결과로 생각하며, 향후에도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중소기업뿐 아니라 금융권 등 다양한 분야에 20년간 축적해온 기술력을 기반으로 양질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YMCA여수시민학교, ‘탈진실 시대, 언론이 민주주의를 흔든다’…변상욱 대기자 강연 열려
- 2의성키움센터, 25년 지역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 선정
- 3의성군, 다문화·청년이 함께하는 다문화플리마켓 개최
- 4의성군, 전국 최초 ‘농업e지’ 키오스크 시범운영 성공적 마무리
- 5의성군, 아이들행복꿈터·출산통합지원센터 환경 개선 완료
- 6국내 원자력발전소에 ‘비순정 베어링’ 4년 이상 납품돼 논란 ‘일파만파’
- 7대한상의 하계포럼…최태원 “APEC서 韓 민주주의·저력 보여줄 것”
- 8남원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원…'국민비서' 알림서비스 당부
- 9CJ, 부실 계열사에 TRS로 부당지원…공정위 제재
- 10반도건설, 국내 분양시장 불황에…美 LA서 ‘활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