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진접지구 ‘삼부르네상스 바움펠리제’ 분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더블유건설은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 산8-2번지 일대에 ‘삼부르네상스 바움펠리제’ 홍보관을 오픈 하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21일 밝혔다. 삼부르네상스 바움펠리제는 도심형 단독주택 대단지로 2~3층의 단독주택 다수가 모여 타운을 형성해 거주하는 주거상품이다. 단지는 각각의 테마를 지닌 4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지하1층~지상3층으로 설계되며 1층과 2층은 분리형 ’올림공간‘ 구조인 테마형 단독주택 116개 동이다.
전 세대를 계단식으로 배치해 풍부한 채광과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각 세대별 넉넉한 주차 공간과 개인정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저층세대의 옥상을 테라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단독주택의 쾌적성과 아파트의 편리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주택의 골조는 친환경이고 지진에 강한 중목조 구조로 설계되어 쾌적성, 내구성, 단열성, 내화성, 안전성을 지니고 있으며 중목구조는 자동습도조절 기능이 있어 아토피 피부염 환자들의 걱정을 덜었으며, 여름부터 겨울까지 단열로 인해 관리비가 대폭 절감돼 나만의 공간과 정원을 꾸밀 수 있는 중목구조 건축으로 아파트와 차별화된 특징을 가진다.
또한, 아파트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도시가스 및 첨단 보안시설 설치, 경비원의 상시 근무로 더욱 편리한 생활과 더불어 사생활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다.
진접신도시와 인접한 단지는 대로변에 있어 진입이 용이하며 2021년 개통(예정)되는 지하철 진접역을 이용하면 서울 진입이 용이하다. 단지 앞 150m 지점에 버스정류장, 광역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구리, 강변, 잠실, 강남, 상봉, 청량, 노원 등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삼부르네상스 바움펠리제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 304번지에 마련돼 있다. 무궁화신탁의 자금관리와 1군 시공사인 삼부토건이 시공예정이며, 준공은 2022년 2월 예정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바이오팜, 독일 기업과 방사성 동위원소 공급 계약 체결
- 중기부 예산 16.5조 확정…R&D에 2.2조 역대 최대
- 포스코1%재단, 국가유공자에 첨단 로봇 팔·다리로 새로운 삶 선물
- 마이다스아이티, 고물가 속 사내식당 복지로 직장인 취향 저격
- 유한양행 자회사 유한화학, 글로벌 ESG 평가서 최고 등급 받아
- 필하우스, 온라인 입주박람회 'ONEX' 공동 주관
- 다쓰테크이엔씨, 태양광 모듈·인버터 '최저가' 도매 공급
- 파나소닉 프로젝터, 삼부연 폭포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성료
- 반장창고, 샘플창고 선봬…제조사 참여 문의 '껑충'
- 에이럭스, 국산 드론 모터 대량생산 체계 구축…"드론 산업 자립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소공인복합지원센터 준공식 개최
- 2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업무계획 직접 점검…“미래 100년 먹거리 완성”
- 3저축은행중앙회, 국군 장병 위문 방문
- 4강원특별자치도, 2026년 국비 10조 2600억 원 확정…사상 첫 ‘10조 시대’ 개막
- 5경상원, 청년 창업팀과 장애 어르신에 도시락 130개 전달
- 6용인특례시의회 '퇴근 후 업무지시 금지조례' 추진
- 7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12월 5일 그랜드 오픈
- 8지리산 캠벨 포도, 대표과일 대회 우수상…남원 3년 연속 수상
- 9SK바이오팜, 독일 기업과 방사성 동위원소 공급 계약 체결
- 10남원윈드오케스트라, '제8회 정기연주회' 6일 열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