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유문수 부장, 누적 판매 4,000대…'그랜드 마스터' 등극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기아자동차는 운정지점 유문수 영업부장이 누계 판매 4,000대로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그랜드 마스터’는 기아자동차에 근무하며 누계 판매 4,000대를 달성한 우수 영업직 직원에게 기아차가 부여하는 영예로, 이전까지 단 12명 만이 이름을 올렸다.
13번째 그랜드 마스터가 된 유문수 영업부장은 1990년 기아자동차에 입사해 연평균 약 140대를 판매하며 입사 30년 만에 누계 4천 대를 돌파했다.
유문수 영업부장은 “다양한 모임과 봉사활동에 진정성 있게 참여하며 한번 맺은 인연의 끈은 절대 놓지 않으려고 노력했다”며 “경쟁사의 상품성 파악을 토대로 당사 차량의 장점을 깊이 있게 도출해 고객들에게 어필했던 것도 도움이 됐다”고 판매 비결을 밝혔다.
기아차는 유문수 영업부장에게 상패와 포상 차량 K9을 수여했다.
한편 기아차는 이 외에도 ▲장기 판매 명예 포상 제도 ▲스타 어워즈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장기 판매 명예 포상 제도’는 누계 판매 ▲2,000대 달성 시 ‘스타(Star)’ ▲3,000대 달성 시 ‘마스터(Master)’ ▲4,000대 달성 시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 ▲6,000대 달성 시 ‘그레이트 마스터(Great Master)’ 칭호와 함께 부상을 수여하는 제도다.
또한, 기아자동차는 연간 판매 우수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기아 스타 어워즈(KIA Star Awards)’도 매년 개최하고 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교촌에프앤비·발효공방1991,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참여
- 노티드, 오븐에 구워낸 '화이트 라이스 도넛' 3종 출시
- 노랑풍선, 숨은 휴양지 '인도네시아 마나도' 신규 상품 출시
- 블루보틀 커피, 탄소중립 달성…'지속가능한 커피 산업' 위한 전략 발표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서울대와 '코리아 아트 마켓 2025' 발간
- 롯데홈쇼핑, '중소·개별PP 제작 지원 사업' 시상식 개최
- SSG닷컴, 성수동서 첫 오프라인 페스타 '미지엄' 개최
- GS칼텍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3개 디자인 어워드 석권
- 신세계면세점, 중기부 주관 ‘K-수출전략품목’ 참여…‘라이프’ 분야 첫 전담
- 셀트리온, 뉴질랜드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허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흥군, 올해 고향사랑기부금 3억 원 돌파
- 2주담대 변동금리 12개월 만에 반등…9월 코픽스 0.03%p↑
- 3김철우 보성군수, ‘보성녹차 잎새주’로 상생의 잔 들다
- 4교촌에프앤비·발효공방1991,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 참여
- 5노티드, 오븐에 구워낸 '화이트 라이스 도넛' 3종 출시
- 6노랑풍선, 숨은 휴양지 '인도네시아 마나도' 신규 상품 출시
- 7블루보틀 커피, 탄소중립 달성…'지속가능한 커피 산업' 위한 전략 발표
- 8파라다이스문화재단, 서울대와 '코리아 아트 마켓 2025' 발간
- 9진도군, 농어촌 간호복지인력 기숙사 건립 안전기원제
- 10공영민 고흥군수, 벼 깨씨무늬병 '농업재해' 인정 이끌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