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럭셔리갤러리,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10 16:30:07
수정 2020-09-10 16:30:0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명품 온라인 플랫폼 럭셔리갤러리가 FW(가을·겨울)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럭셔리갤러리’는 2011년 이랜드가 NC 송파점을 오픈하면서 선보인 명품 편집숍으로 온라인에서는 이랜드몰에서 전개해왔다. 올해 6월 2030세대를 겨냥해 정식 어플리케이션을 개설했다.
‘메종키츠네’, ‘아미’, ‘메종 마르지엘라’ 등 2030 세대가 좋아하는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해 다채로운 브랜드를 선보이며 이랜드가 인수하고 헤리티지를 지켜오고 있는 코치넬레 등 유럽 명품 브랜드들을 차별화 콘텐츠로 가져가며 공식 판매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성 FW 신상품은 구찌의 ‘실비 1969 스몰 탑 핸드백’과 셀린느의 ‘트리오페 숄더백’, 이자벨마랑의 신상 ‘밀리 맨투맨’ 등이다. 남성 상품으로는 영국의 대표 브랜드인 벨스타프의 신상 의류들과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 부테로의 카레라, 빈치 라인을 선보인다.
럭셔리갤러리 관계자는 “한국 명품 감정원에서 100% 감정하는 시스템을 통해 가품 문제를 줄이고 마진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며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찾고 안전한 방식으로 제공해 명품 구매에 있어 신뢰의 상징이 되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피알, 글로벌 인재 채용…해외시장 공략 박차
- 아영FBC “디아블로, 단일 브랜드 최초 200만병 신기록”
- 현대차그룹, 작년 美서 친환경차 34만6,000대 판매 '13년만 최다'
- 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
- 세정그룹, 2025년 임원 인사…“기업 경쟁력 강화”
- 네오플, 제주도 내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사업 3년 연장
- 환율, 장중 1,450원 아래로 하락…"트럼프 관세 완화 정책 영향"
- 올해 소비시장 키워드 'S.N.A.K.E'…생존·불황형 소비
- 에어프레미아, 알래스카항공 미주 연계운항 잠정 중단
- 하림,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 대상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횡성군, 2024년 고향사랑기부금 최종 4억8,400만원 모금
- 2원주지방환경청, 2025년 강원 및 충북지역 환경기초시설 ... 예산 4,390억원 지원
- 3토지행정 분야 '찾아가는 강원도정'
- 4춘천시, 정보공개 종합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시민 알권리 충족
- 5북부지방산림청, 숲가꾸기 추진 결의 및 안전사고 예방교육 실시
- 6하이원리조트, 장기 투숙객 겨냥‘롱 스테이 인 하이원’패키지 선보여
- 7에이피알, 글로벌 인재 채용…해외시장 공략 박차
- 8BPA, 부산항 무사고·무재해 기원 '2025년 부산항 안전기원제' 개최
- 9아영FBC “디아블로, 단일 브랜드 최초 200만병 신기록”
- 10현대차그룹, 작년 美서 친환경차 34만6,000대 판매 '13년만 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