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새 광고모델로 배우 김수현 선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1년까지 더샵 광고모델로 함께했던 배우 장동건 이후 10년 만이다.
포스코건설은 기본에 충실한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지향가치에 가장 적합한 이미지를 갖춘 배우가 김수현씨라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김수현씨는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배려 깊은 남성상을 보여주는 등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포스코건설은 김수현씨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최선을 다하는 이미지가 ‘주거의 본(本)으로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스코건설 더샵의 주거 철학을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스코건설 더샵의 김수현 광고시안. [사진=포스코건설]
김수현씨가 참여한 광고는 ‘주거의 본(本)이 되다’라는 더샵의 슬로건과 함께 지난 11일부터 서울 주요 지역 옥외 광고, 시내버스, 주요 지하철 역사 등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더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더샵TV’에서 볼 수 있다.
포스코건설은 ‘더샵TV’를 통해 김수현씨의 광고 촬영장면을 메이킹필름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촬영의상 등을 증정하는 고객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올해 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강인함과 견고함을 강조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로 ‘더샵3.0’을 선보인 바 있으며,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에 주거문화홍보관 ‘더샵갤러리’를 개관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엔씨소프트, 한국정책학회와 ‘불법 사설서버 대응’ 학술대회
- 한전KDN, 'KDN 파워업 챌린지' 아이디어 공모
- 롯데웰푸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2탄…고창 꿀고구마 알린다
- 'CJ 장남' 이선호, 지주사 복귀…"미래 신사업 주도"
- 시니어 웰니스 스타트업 ‘헤브론웍스’, 엔젤 투자 유치
- 고려아연, 기후산업국제박람회 3년 연속 참가
- 서울문화홍보원, 진하모닉국악오케스트라와 업무협약 체결
- 박금산 신작 ‘믿음 소망 그리고 호랑이’ 출간
- 블룸에너지, ‘슈퍼 에너지 위크’서 분산형 전력 인프라 강조
- 루닛, 이탈리아 지방보건국 11곳에 AI 솔루션 공급… '850만 명' 암 진단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엔씨소프트, 한국정책학회와 ‘불법 사설서버 대응’ 학술대회
- 2한전KDN, 'KDN 파워업 챌린지' 아이디어 공모
- 3BNK금융, 카자흐스탄 은행법인 개소…중앙아시아 금융벨트 구축
- 4부산도시공사, 영구임대아파트 입주민 '핕빙수 나눔 행사' 호응
- 5롯데웰푸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2탄…고창 꿀고구마 알린다
- 6인천세종병원 이상명 부장, 담낭·탈장·충수 수술 3600례 기록
- 7지오스토리, 정부사업 파트너 선정…'HCMI 맵 개발 사업' 참여
- 8'CJ 장남' 이선호, 지주사 복귀…"미래 신사업 주도"
- 9에이엘티, 자체 AI 플랫폼 '마이넷' 구축…"글로벌 시장 공략"
- 10시니어 웰니스 스타트업 ‘헤브론웍스’, 엔젤 투자 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