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에 들어서는 브랜드 타운…‘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남 거제시에서 ‘e편한세상’이 지역 내 최대규모의 단일 브랜드타운을 이룰 전망이다.
1일 DL 이앤씨(DL E&C)에 따르면 이달 경남 거제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서 빅아일랜드의 두 번째 분양단지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를 분양할 계획으로, 앞서 분양한 1차 단지와 함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2019년 10월 분양한 1차 단지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는 분양 당시 거제 지역의 부동산 시장 분위기가 침체돼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분양성적을 거두며 거제 부동산 시장의 부활을 알렸다. 당시 1순위 청약에서 4년만에 거제 내 최다 접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약 두 달여 만에 완판에 성공했다.
이러한 e편한세상의 인기는 시세에서도 증명됐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따르면 전용면적 84.89㎡ 타입 25층 세대의 분양권이 지난해 11월 4억 5,370만원에 거래돼 분양가(3억 5,270만원) 대비 약 1억원이 상승했다. e편한세상 브랜드의 높은 가치에 힘입어 불과 1년 사이 약 1억원의 프리미엄이 붙은 것이다.
앞서 7월 공급된 e편한세상 비전 센터포레의 경우 주택전시관 오픈 직전에 평택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며 분양이 장기화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기도 했으나, 1달 만에 조기 완판에 성공한 바 있다. 또한 10월 전남 순천시에 공급된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역시 11월에 전 세대 계약을 마쳤다.
이처럼 e편한세상이 주택시장에서 브랜드파워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올해 거제에서 신규 단지를 다시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공급된 유로아일랜드를 통해 e편한세상의 브랜드 프리미엄이 학습된 만큼 기대감도 커지고 있는 분위기다.
이번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1,113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먼저 공급된 유로아일랜드와 함께 총 2,162세대 규모의 거대한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동, 전용 84~99㎡ 면적으로 구성된다. 1차에서 큰 인기를 누렸던 혁신 주거 평면 C2 하우스뿐 아니라 특별한 일상을 누리는 고품격 커뮤니티 등이 적용될 예정으로, 거제 수요는 물론 전국 투자자들까지 주목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분양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12월에는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설문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뜨거운 관심 속에 마친 바 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현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차 설문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설문 참여 이벤트를 통해 1등(2명)에게는 글래드 호텔 덕다운 이불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2등(50명)에게는 글래드 호텔 프리미엄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사이버 주택전시관 오픈 전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홈페이지 팝업 및 이벤트 페이지, QR코드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문자 메시지 또는 유선을 통해 발표되고, 당첨자는 방문 예약을 통해 홍보관에 방문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채널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프리미엄 와인을 증정할 계획이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차에서 내리지 않고 분양정보 안내 및 간단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비대면 대응 마케팅,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방식의 사전 홍보를 진행 중이다. 또한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VIP 멤버십 서비스도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은 청약을 신청해 당첨 후 계약까지 체결할 시 특별한 경품을 지급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의 홍보관은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위치해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첫 삽…현지서 채소 판매
- “12조 벌고 쥐꼬리 세금?”…구글, 조세회피 도마
- 한화에어로, 우리사주 강매 의혹…공정위 “법 위반 검토”
- 롯데, 체질 개선 속도…“직무급제 도입·전사 협업”
- SK텔레콤 유심 해킹에…국내 1위 신뢰 ‘흔들’
- SK바사, 모더나 mRNA 특허 독점 장벽 뚫었다
- “HDC현산 시공 불안”…‘광명11구역’ 현대건설 단독 시공
- 삼성바이오로직스 1분기 영업익 4867억원…전년比 119.9%↑
- LG이노텍, 1분기 영업익 1251억원…전년比 28.9%↓
- 한국토지신탁, 회사채 수요예측서 500억 확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대 – iM사회공헌재단, 사회공헌 분야 상호 협력 강화
- 2계명문화대, KOICA·고용빈곤퇴치부와 MOU 체결
- 3영남대 독도연구소, ‘2025년 찾아가는 독도전시회’ 개최
- 4대구경북병무청,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담당자 교육 실시
- 5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첫 삽…현지서 채소 판매
- 6퇴근 후 부업된 지 한달…NXT, 점유율 '껑충'
- 7캠코, 후임 사장 인선 '속도’…대선 앞두고 금융권 촉각
- 8“12조 벌고 쥐꼬리 세금?”…구글, 조세회피 도마
- 9한화에어로, 우리사주 강매 의혹…공정위 “법 위반 검토”
- 10지방銀, 1분기 성적표는? '지역기업 부실화' 최대 변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