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FIC BANK(픽뱅크) 체크카드' 출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NH농협카드는 NH저축은행과 제휴하여 국내 전가맹점에서 무제한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FIC BANK(픽뱅크)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FIC BANK 체크카드는 농협카드의 편리한 체크카드 인프라와 NH저축은행의 고금리 입출금계좌를 결합하여 시너지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NH저축은행의 FIC BANK 모바일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 및 발급 가능하며, 금융기관 자동화기기(CD/ATM)을 통하여 출금 및 이체 시 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된다.
FIC BANK 체크카드는 ‘기본적립’ 서비스와 많이 이용한 영역을 자동으로 찾아 적립해주는 ‘스마트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적립은 전월실적·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 전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할 수 있다.
스마트적립은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선정한 5개 영역 (△온라인쇼핑/배달앱 △오프라인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택시 △커피/편의점) 중에서 고객의 당월 이용금액 1위·2위 영역에 대해 기본적립의 3배·2배를 각각 적용하여 1위 영역은 총 0.6% 적립, 2위 영역은 총 0.4%를 적립해준다.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되고 월 적립한도는 5천 NH포인트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NH행복플러스보통예금을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삼성 BESPOKE 에어드레서(1명) △2등 삼성 갤럭시 S21(1명) △3등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이어폰(5명) △4등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0명)을 지급한다.
또한, FIC BANK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천명에게 NH포인트 1만점 적립하고, 이후 발급 고객에게는 5천원 이상 결제 시 5천점을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 FIC Bank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NH저축은행과 협력하여 타행계좌 연동 시스템을 도입한 범용 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의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 간 협력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리시, ‘리추얼 독서’ 운영
- 2경기도, 설 연휴 일부 민자도로 무료 통행
- 3영남대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4대구환경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 5아이엠뱅크, ‘포춘쿠키’ 랜덤 현금지급 이벤트
- 6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사후면세 활성화 위한 '관광진흥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 7파인이스트 괌 프로&아마 골프페스타, 오는 27일 오후 9시 SBS골프 채널 방영
- 8김병환 "올해 가계부채 증가율 3.8% 이내 관리"
- 9대명소노 "항공업 진출"...티웨이항공 인수 시동
- 10배민, 중개 수수료 인하...매출 규모별 '2.0∼7.8%'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