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가족사랑 선물전'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삼성카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가족사랑 선물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하는 '가족사랑 선물전'은 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및 노트PC, 갤럭시탭, 큐브냉장고 등 총 21개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전 회원 대상으로 삼성디지털프라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플러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금액대별로 최대 60만 삼성전자 S포인트 및 최대 2%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플러스페이'를 삼성디지털프라자 제휴 삼성카드로 결제 시 추가로 최대 10만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플러스페이'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카드로 100만원 이상 할부 구매 시 저리 할부수수료 및 결제금액대별 결제일 할인, 삼성전자 S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청첩장 등 혼수증빙을 통해 '혼수클럽'에 가입한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성 디지털프라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플러스페이'를 이용하여 혼수가전을 구입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50만 삼성전자 S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혼수가전 구입 후 3개월간 삼성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웨딩마일리지를 제공한다. 3개월간 카드 이용금액이 500만원/1,000만원/2,000만원/4,000만원/5,000만원 이상 시 가전제품 구매금액의 2%/5%/10%/15%/20%를 웨딩마일리지로 제공한다. 가전제품 구매금액은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적용된다.
이외에도 '혼수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제휴카드를 이용하여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플러스페이' 행사를 통해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0만원의 '삼성카드 쇼핑' 할인권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제휴 삼성카드는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카드' 등이 있다. 연회비는 두
상품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사실 카톡으로 이사회를…" 치부 드러내는 부실기업들
- 카드업계, 상반기 부진한 성적표…수수료 인하 직격탄
- 보람상조, 전국 직영장례식장 수익금 일부 지역사회 기부
- 대주주 양도세 원상 복구?…증권가 "연말 투매 우려"
- 우리금융, 자본력 개선 지속…하반기 규제 강화 '변수'
- SCL사이언스 "서울의과학연구소 '지역 바이오 물류사업' 양수"
- 신한투자증권, 반년만에 '주주우대서비스' 가입자 2만명 돌파
- 신협, '핸즈온 서비스'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 iM금융그룹 상반기 순익 3093억원…전년比 106.2%↑
- 신용보증기금-신한은행, '인프라금융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주시-전주시노인복지관연합회, 민생소비쿠폰 10% 나눔 프로젝트 전개
- 2고창군 종합민원과, 친절한 민원처리 실천 운동 다짐
- 3고창군, 청년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 제정… 청년정책 추진 근거 마련
- 4K방산 훈풍에…사상 첫 영업익 1兆 시대 열리나
- 5"사실 카톡으로 이사회를…" 치부 드러내는 부실기업들
- 6카드업계, 상반기 부진한 성적표…수수료 인하 직격탄
- 7보람상조, 전국 직영장례식장 수익금 일부 지역사회 기부
- 8타이어뱅크 김정규 구속에…에어프레미아 M&A ‘빨간불’
- 9대주주 양도세 원상 복구?…증권가 "연말 투매 우려"
- 10“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LH 남양주 왕숙 본청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