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신규 TV 상품 광고 On-Air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손해보험은 신규 TV 상품 광고 ‘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라는 광고 메시지에 걸맞게 유사 시에 보편적으로 느끼는 걱정들과 상반되는 위트 있는 스토리 전개로KB손해보험이라면 유사 시에도 걱정 없다는 메시지를 담아, KB손해보험의 폭넓고 든든한 보장으로 고객의 이야기를 바꿀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KB손해보험의 대표 건강보험 상품인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와 자녀보험 상품인‘KB희망플러스자녀보험‘을 메인으로 하여 총 2편의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 상품의 폭넓고 든든한 보장과 차별화된 보장인 ▲대장양성종양진단비 ▲폴립진단비 ▲표적항암치료비 ▲독감치료비 ▲아토피진단비 등을 표현했다.
KB손해보험의 새로운 상품 광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김연아 씨와 대세 작사가 김이나 씨, 오천만 독자의 선택을 받은 웹툰 작가 주호민 씨가 출연하여 건강보험과 자녀보험을 소재로 유사 시 현실적인 상황과 건강에 대한 걱정을 노랫말과 웹툰 스토리로 비장하지만 유쾌하게 풀어냈다.이와 함께 최근 드라마 속 위트 있는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배우 임철수 씨와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임화영 씨가 출연하여 스토리에 재미를 더했다.
KB손해보험은“이번 신규 TV 상품 광고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으로KB손해보험 고객들이 경험하게 되는 혁신적인 이야기를 새로운 이야기를 창조해 내는 작사가 및 웹툰 작가의 스토리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인 상품 및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케이블TV등을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호 IMA' 9부 능선 넘은 한투·미래에셋證…동시 선정 논란
- "너무 올랐다" VS "이제 시작"…내년 증시 전망 '천차만별'
- 롯데손보, 법리 다툼 본격화…매각 불확실성 고조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천연가스 ETN 뜨자 개인은 인버스 쓸어 담아…손실 우려 확대
- 2쿠팡, 유아동 프리미엄 브랜드 ‘베베드피노’ 론칭
- 3GS샵 ‘궁키친 이상민’,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원 달성
- 4‘고학력 청년 백수’ 증가…25∼29세 장기 실업 가장 많아
- 5세븐일레븐, 신선식품 7종 할인 이벤트 진행
- 6영천시, 완산동 도시재생 어울림플랫폼 준공식 개최
- 7영천시의회, 2026학년도 수능 수험생 응원
- 8영천교육지원청, 수험생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 9김천시보건소, 폐의약품 수거 UP 일자리도 UP
- 10경주시, 자동차 부품 산업 도약 이끄는 대규모 투자 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