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신규 TV 상품 광고 On-Air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KB손해보험은 신규 TV 상품 광고 ‘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KB손해보험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라는 광고 메시지에 걸맞게 유사 시에 보편적으로 느끼는 걱정들과 상반되는 위트 있는 스토리 전개로KB손해보험이라면 유사 시에도 걱정 없다는 메시지를 담아, KB손해보험의 폭넓고 든든한 보장으로 고객의 이야기를 바꿀 수 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KB손해보험의 대표 건강보험 상품인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와 자녀보험 상품인‘KB희망플러스자녀보험‘을 메인으로 하여 총 2편의 시리즈로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 상품의 폭넓고 든든한 보장과 차별화된 보장인 ▲대장양성종양진단비 ▲폴립진단비 ▲표적항암치료비 ▲독감치료비 ▲아토피진단비 등을 표현했다.
KB손해보험의 새로운 상품 광고에는 KB금융그룹 대표 모델인 김연아 씨와 대세 작사가 김이나 씨, 오천만 독자의 선택을 받은 웹툰 작가 주호민 씨가 출연하여 건강보험과 자녀보험을 소재로 유사 시 현실적인 상황과 건강에 대한 걱정을 노랫말과 웹툰 스토리로 비장하지만 유쾌하게 풀어냈다.이와 함께 최근 드라마 속 위트 있는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배우 임철수 씨와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임화영 씨가 출연하여 스토리에 재미를 더했다.
KB손해보험은“이번 신규 TV 상품 광고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으로KB손해보험 고객들이 경험하게 되는 혁신적인 이야기를 새로운 이야기를 창조해 내는 작사가 및 웹툰 작가의 스토리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인 상품 및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케이블TV등을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출·퇴근길 주식 거래 두달만에 5배 증가…거래 확대 개편에는 '신중'
- 금융당국, 대선 이어 정치테마주 모니터링 강화한다
- 네이버페이, 해외QR 결제 70% 급증…日·中·태국서 두각
- 한국거래소, 파생상품 야간 거래 자체 운영 전환
- 국내 증시 투자자예탁금, 3년 만에 60조원 돌파
- 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김현정, MBK 먹튀 방지법 대표발의…"'제2의 홈플러스 사태’ 막는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안세영 인도시네시아 오픈 우승' 염원
- 2“반짝이는 너의 31번째 계절”...김희재, 생일 카페 눈길
- 3부산시, 6월 한 달간 소상공인과 함께 '부산세일페스타' 펼쳐
- 4대통령실 정무수석 우상호·홍보소통수석 이규연·민정수석 오광수
- 5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목소리 커지나…토양정화명령 ‘20여일’ 남아
- 6해외 IB들, 한국 성장률 잇달아 상향…"추경·무역 개선 기대"
- 7이재명 정부 출범에 뷰티·면세·관광 ‘中특수’ 기대
- 8출·퇴근길 주식 거래 두달만에 5배 증가…거래 확대 개편에는 '신중'
- 9네이버, 실리콘밸리에 첫 해외 투자법인 '네이버 벤처스' 설립
- 10한일 항공 승객 올해 1∼5월 1000만명 돌파…"역대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