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7회 연속 인증
증권·금융
입력 2021-07-01 09:12:10
수정 2021-07-01 09:12:10
배요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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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레드캡투어가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Service Quality)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제도로,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01년부터 기업과 기관의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인증한다.
전사 수준의 CS(Customer Satisfaction)활동을 통해 고객의 체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고객 유지에 기여했다는 평가이다.
현재 레드캡투어는 고객을 유형별로 세분화하여 개별 니즈에 맞는 서비스품질 지수를 적용해 자체적으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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