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어마켓, 황재주류와 파트너 계약…대구·경상권 서비스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1-09-02 10:57:48
수정 2021-09-02 10:57:48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온라인 주류쇼핑몰(B2B) 월드비어마켓을 운영하는 (주)굿샵은 ‘(주)황재주류’와 파트너 계약을 통해 이달부터 대구·경상지역으로 온라인 주류유통플랫폼(B2B)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황제주류는 1988년에 설립된 대구지역 수입 주류 전문 도매장으로, 이번 계약을 통해 대구·경상지역 소매점들에게 다양한 수입·수제맥주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서정혁 황재주류 대표는 “월드비어마켓은 상품소싱, 단가인하, 행사 등 주류도매장의 문제점을 파악해 이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이번 월드비어마켓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소매점들에게 투명하고, 안정적인 유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월드비어마켓은 지난 2월 주류온라인플랫폼(B2B) 오픈 이후 7개의 주류 전문유통사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으며, 오픈 6개월 만에 1,000억원 이상의 연간물동량을 확보하는 등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유로 NCAP서 ‘가장 안전한 차량’ 선정
- 나이키, ‘에어 맥스 Dn8’ 출시…"다이내믹 에어 기술이 발 전체로"
- 오초이스, 한국 전통 담아 리브랜딩…베트남 하노이에 첫발
- 중기부, 연구인력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유로 NCAP서 ‘가장 안전한 차량’ 선정
- 2나이키, ‘에어 맥스 Dn8’ 출시…"다이내믹 에어 기술이 발 전체로"
- 3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 4오초이스, 한국 전통 담아 리브랜딩…베트남 하노이에 첫발
- 5중기부, 연구인력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6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7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8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9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10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