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 매출 20조…오브제 ‘인기’
경제·산업
입력 2021-11-02 19:49:37
수정 2021-11-02 19:49:37
정새미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가 ‘오브제컬렉션’의 판매확대로 생활가전(H&A) 3분기 누적 매출이 20조 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G전자에 따르면 출시 1년 동안 오브제 컬렉션 제품 구매자 중 40대 이하의 비중이 60%를 넘었습니다. LG전자 생활가전 구매자 중 40대 이하 비중이 절반인 반면, 오브제 컬렉션은 MZ세대 등 젊은층의 선호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여러 가전제품을 패키지로 동시에 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오브제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의 30%는 3가지 이상의 제품을 동시에 구매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제품군과 색상을 늘리는 등 투자를 확대해나가고 있습니다. 향후 LX하우시스와 협업해 신규 색상도 공동 개발한다는 계획입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칼텍스·한국남부발전, 자가발전 설비 기술 교류 MOU
- 이야기모바일, '마이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 세계 젊은 디자이너 한자리…‘2025 IPDC 포스터디자인 대회’ 성료
- 라이엇 게임즈, 프라그먼트와 협업…발로란트 컬렉션 출시
- '에이전틱 AI부터 피지컬 AI까지'…LG CNS, AX 혁신사례 공개
- 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 컬럼비아,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새 단장…복합 체험 공간 선봬
- AI·바이오헬스·로봇 등…하이테커, 첨단산업 인재 양성 앞장
- 라온익스, 제이씨와 스마트팩토리 사업협력 MOU 체결
- 한전, 말레이시아 전력공사와 신기술 협력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칼텍스·한국남부발전, 자가발전 설비 기술 교류 MOU
- 2이야기모바일, '마이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 3네이버페이, 영세·중소 사업자 '온라인 결제 수수료' 추가 인하
- 4세계 젊은 디자이너 한자리…‘2025 IPDC 포스터디자인 대회’ 성료
- 5진도군, 가축전염병 전쟁 선포…청정지역 사수 총력전
- 6라이엇 게임즈, 프라그먼트와 협업…발로란트 컬렉션 출시
- 7'에이전틱 AI부터 피지컬 AI까지'…LG CNS, AX 혁신사례 공개
- 8장흥군,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서 3년 연속 수상…문학관광 패러다임 제시
- 9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 10컬럼비아,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새 단장…복합 체험 공간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