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서 특별 전시회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가 超(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 논현 쇼룸에서 특별 전시회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유명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해 기획됐다. 주제는 '가을아, 천천-히 : Fall Slooow-ly>'이며, 오는 27일까지 선보인다. 나난은 쇼룸의 외관과 실내 공간을 모두 하나의 새로운 캔버스로 활용해 낙엽, 벼, 감 등 가을 소재로부터 영감을 받은 작품을 전시했다.
LG전자는 사계절 중 유독 짧게 느껴지는 가을을 천천히 음미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 풍경을 감상하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쇼룸 공간과 작품을 조화롭게 연출했다.
쇼룸 외관은 가을 벼와 짚단으로 장식한 공간에 감과 기와로 꾸민 대문을 보여준다. LG 올레드 비디오월 사이니지가 설치된 1층 라운지에는 낙엽이 떨어지는 영상과 함께 6,000여 개의 낙엽 오브제를 쌓아 만든 언덕 형태의 작품을 선보였다. 3층 ▲다다 ▲포겐폴 ▲한샘 키친바흐 공간에는 낙엽과 코스모스 오브제로 만든 샹들리에와 테이블보 등을 전시했다.
한편 LG전자는 2017년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문화 공간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을 개관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까시나(Cassina)’,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공동 전시회를 여는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전개해 왔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칼텍스·한국남부발전, 자가발전 설비 기술 교류 MOU
- 이야기모바일, '마이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 세계 젊은 디자이너 한자리…‘2025 IPDC 포스터디자인 대회’ 성료
- 라이엇 게임즈, 프라그먼트와 협업…발로란트 컬렉션 출시
- '에이전틱 AI부터 피지컬 AI까지'…LG CNS, AX 혁신사례 공개
- 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 컬럼비아,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새 단장…복합 체험 공간 선봬
- AI·바이오헬스·로봇 등…하이테커, 첨단산업 인재 양성 앞장
- 라온익스, 제이씨와 스마트팩토리 사업협력 MOU 체결
- 한전, 말레이시아 전력공사와 신기술 협력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칼텍스·한국남부발전, 자가발전 설비 기술 교류 MOU
- 2이야기모바일, '마이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 3네이버페이, 영세·중소 사업자 '온라인 결제 수수료' 추가 인하
- 4세계 젊은 디자이너 한자리…‘2025 IPDC 포스터디자인 대회’ 성료
- 5진도군, 가축전염병 전쟁 선포…청정지역 사수 총력전
- 6라이엇 게임즈, 프라그먼트와 협업…발로란트 컬렉션 출시
- 7'에이전틱 AI부터 피지컬 AI까지'…LG CNS, AX 혁신사례 공개
- 8장흥군,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서 3년 연속 수상…문학관광 패러다임 제시
- 9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 10컬럼비아,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새 단장…복합 체험 공간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