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브랜드 앰버서더에 ‘존 레전드’ 선정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가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브랜드 앰버서더에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John Legend)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는 올 연말까지 존 레전드와 함께 ‘레전드의 선물: 시그니처(Legendary Gift: the SIGNATURE)’ 캠페인을 펼친다.
존 레전드는 11일 유튜브(Youtube), 애플뮤직(Apple Music), 아마존뮤직(Amazon Music), 스포티파이(Spotify) 등에 캠페인을 위해 만든 연말 시즌송 ‘You Deserve It All’을 공개했다. 노래 제목에서와 같이 가사에는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 음원은 존 레전드와 美 싱어송라이터 메간 트레이너(Meghan Trainor)가 함께 작곡했으며 그래미상을 수상한 라파엘 사딕(Raphael Saadiq)이 제작을 맡았다.
이어 그는 드류 키르쉬(Drew Kirsch) 감독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이달 중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와인셀러,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LG 시그니처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LG전자는 내년 초 존 레전드가 美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여는 와인행사에도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LVE(Legend Vineyard Exclusives) 브랜드로 와인 시장에 진출한 그가 와인의 온도와 습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주는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우수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존 레전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LG 시그니처와 함께 하게 돼 기대된다”며 “LG 시그니처가 올 연말 집안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존 레전드가 LG 시그니처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제품의 미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그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진우, '외국인 부동산투기차단법' 대표발의
- [위클리 비즈] ‘오징어 게임3’ 돌풍…GS25·신세계, 협업 마케팅 열기 ‘후끈’
- 대표 세 번 바뀐 DL이앤씨…박상신號 안정화 찾나
- 포스코퓨처엠 2Q 성적 먹구름…투자 ‘속도 조절’
- [SKT 침해사고 조사결과] “SKT, 허술한 관리…가입자 위약금 면제해야”
- SK온·SK엔무브 합병 가능성…다시 수면 위로
- 네이버, 최인혁 복귀 ‘시끌’…한성숙 부담 커지나
- SKT, 해킹 사태 반영해 매출 목표 8000억 하향…"올 매출 17조원"
- SKT, 해지 고객 위약금 면제 수용…"다음 달 통신 요금 반값"
- 킹콩소프트, 방치형 RPG ‘용칼이 키우기: 용가리알 무한지급’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