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룸앤TV 호텔 체험 마케팅…캠핑족 겨냥
경제·산업
입력 2021-11-15 10:51:50
수정 2021-11-15 10:51:50
정새미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가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룸앤TV' 체험 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는 15일부터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 글램핑존과 서울 중구 ‘레스케이프 호텔(L’Escape Hotel)’ 내 글램핑 스위트룸에 LG 룸앤TV를 설치한다고 밝혔다.
‘LG 룸앤TV’는 손쉬운 설치 및 이동과 webOS 탑재로 스마트한 연결성, 완성도 높은 디자인 등으로 캠핑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TV와 모니터를 겸용하는 디스플레이 기기로 27형 크기에 FHD(1920x1080) 해상도를 갖춘 제품이다. 별도의 조립과정이 필요하지 않은 일체형 디자인으로 설치와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유/무선 네트워크만 연결하면 webOS 4.5를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왓챠, 티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제품에 내장된 5W x 2ch 스피커와 블루투스 기능은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맞춤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LG만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칼텍스·한국남부발전, 자가발전 설비 기술 교류 MOU
- 이야기모바일, '마이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 세계 젊은 디자이너 한자리…‘2025 IPDC 포스터디자인 대회’ 성료
- 라이엇 게임즈, 프라그먼트와 협업…발로란트 컬렉션 출시
- '에이전틱 AI부터 피지컬 AI까지'…LG CNS, AX 혁신사례 공개
- 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 컬럼비아,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새 단장…복합 체험 공간 선봬
- AI·바이오헬스·로봇 등…하이테커, 첨단산업 인재 양성 앞장
- 라온익스, 제이씨와 스마트팩토리 사업협력 MOU 체결
- 한전, 말레이시아 전력공사와 신기술 협력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칼텍스·한국남부발전, 자가발전 설비 기술 교류 MOU
- 2이야기모바일, '마이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 3네이버페이, 영세·중소 사업자 '온라인 결제 수수료' 추가 인하
- 4세계 젊은 디자이너 한자리…‘2025 IPDC 포스터디자인 대회’ 성료
- 5진도군, 가축전염병 전쟁 선포…청정지역 사수 총력전
- 6라이엇 게임즈, 프라그먼트와 협업…발로란트 컬렉션 출시
- 7'에이전틱 AI부터 피지컬 AI까지'…LG CNS, AX 혁신사례 공개
- 8장흥군,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서 3년 연속 수상…문학관광 패러다임 제시
- 9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 10컬럼비아,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새 단장…복합 체험 공간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