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큐브, EAL4 등급 무선인증 CC 인증 획득
경제·산업
입력 2022-01-06 10:59:31
수정 2022-01-06 10:59:31
정의준 기자
0개

유무선통합인증 개발사 에어큐브(대표 김유진)가 IT보안인증사무국의 V3.0기준의 EAL4등급 무선인증 CC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CC인증은 ‘Common Criteria’의 약자로 IT제품 및 특정 사이트의 정보 보안성을 국제적으로 표준화해 평가하는 기준이다.
이번에 CC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에어프론트(AirFRONT v7.0)로 올해 출시 18주년을 맞는 무선랜인증 솔루션이다. 국내 약 1,000여 기업, 공공, 대학, 학교 등에서 사용 중이며, 지속적인 운영 편리성과 보안성으로 무선랜 인증 분야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힌다.
업체는 CC 인증을 통해 에어프론트의 강력한 보안성을 인정받고, 무선랜, 유무선통합인증, SDN통합인증 시장에서 강력한 우위를 점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김유진 에어큐브 김유진 대표는 “CC 인증 획득으로 검증된 인증솔루션의 보안성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무선랜인증사업, SDN통합인증사업, 안면인식등의 생체인증이 결합된 추가인증 사업 등 국가 및 공공 기관을 비롯한 다양한 시장군에 적극적인 인증∙보안 구축 및 컨설팅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큐브는 인증보안 솔루션을 전문으로 개발, 컨설팅하는 기업으로 무선랜인증 외에도 SDN기반의 유무선 네트워크 통합인증 솔루션 및 추가인증 플랫폼 컨설팅의 개발, 구축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천군, ‘군인가족의 날’ 페스티벌 축제 열려
- 2대우건설, 스마트 기술로 현장 바꾼다
- 3여수시의회,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 15곳 위문…생필품 꾸러미 전달
- 4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유), 수성알파시티에 첨단 스마트물류센터 구축
- 5대구시, 현장소통 '대구 토크'로 시민 공감시정 펼친다
- 6화성 가을 축제 열기..시민이 주인공 된 정조효문화제
- 7대구·경북이 함께 달리는 APEC 열차, 정상회의 성공 향한 염원
- 8대구광역시, 미래모빌리티 선도도시 도약 박차
- 9여수기업사랑협의회, ‘여수 미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10남양주시·시의회, 팔당 규제개선 서명운동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