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탠바이미 '댄스 챌린지' 연다

경제·산업 입력 2022-02-03 13:44:51 수정 2022-02-03 13:44:51 정새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최근 댄스 경연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안무가 가비가 LG 스탠바이미의 차별화된 폼팩터에서 착안한 LG 스탠바이미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LG전자]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인스타그램의 숏폼 동영상플랫폼 릴스(Reels) 활용한 LG 스탠바이미 댄스 챌린지를 연다MZ세대의 취향과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동영상 댄스 챌린지를 활용해 스탠바이미의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알리는 차원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페이지에서 최근 댄스 경연방송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비뤠이젼송희수  유명 안무가 3명과 배우 김희정씨가 선보인 LG 스탠바이미 댄스를 확인할  있다.

 

이들은 ▲화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하고 ▲터치만으로 조작이 가능하며 ▲주변 기기와 간편하게 화면을 연동해 사용하고 ▲무빙휠로 이동이 자유로운 제품의 차별화된 폼팩터에서 착안한 안무를 선보였다.

 

댄스 챌린지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먼저 LG 스탠바이미 댄스를 따라  다음 여기에 스탠바이미를 알리는 나만의 아이디어를 더해 자신만의 영상을 촬영한  정해진 해시태그를 입력해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있다.

 

LG전자는 참가자들이 응모한 영상의 ‘좋아요’ 개수와 스탠바이미를 알리는 나만의 아이디어 점수를 합산해 내달 10 최종 우승자를 발표할 계획이다높은 점수를 받은 참가자들에게는 LG 스탠바이미(1), 백화점 상품권(20), 커피교환권(100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김선형 상무는 “MZ세대 고객 취향을 고려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시청경험을 제공해 나갈 이라고 말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