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감일지구 주거복합시설 ‘더챔버 파크 로지아’ 분양

하남 감일지구에 들어서는 주거복합시설 ‘더챔버 파크 로지아’가 공급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더챔버 파크 로지아’는 지하 6층, 지상 10층 규모로 주거시설인 오피스텔과 멀티 오피스, 역세권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특히 경계를 허문 공간 개념인 ‘메타플렉스’를 전반적인 사업지의 테마로 정의하고 이를 통해 주거부터 업무, 여가와 편의 공간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복합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주거공간으로 조성되는 오피스텔은 중소형 평면 위주로 분양시 공간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평면과 커스텀 옵션을 도입, 일부 평면에서는 세대별 개별 테라스 공간을 조성해 도심속에서 누리는 나만의 휴식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챔버 스튜디오’는 크기와 구성을 내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오피스’로 조성된다. 단순 사무공간이 아닌 먹고 일하면서 생활까지 가능한 ‘라이브 오피스’ 개념의 설계로 업무 효율성을 높혀주는 공간으로 필요에 따라 오피스 또는 주거공간, 쇼룸 등으로 사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함께 조성되는 상업시설은 타 지역에 비해 낮은 감일지구 상업용지 비율에 힘입어 호조가 예상된다. 또한 단지 앞에 서울 지하철 3호선 연장선 감일역이 조성될 예정으로 고객 유입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사업지와 인접한 서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할 경우 강남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강동대로를 통해 인접한 송파지역의 주거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역사공원, 단지 근처에 천마공원 등의 녹지와 천마산, 금암산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단샘초, 신우초 올해 초 개교하는 감일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한편 ‘더챔버 파크로지아’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송파구에 마련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넷플릭스, 102년 역사 워너브라더스 인수…글로벌 미디어업계 지각 변동 예고
-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처리기간 연장…자료 보완 후 심의 재개
- 주병기 공정위원장, OECD 경쟁위원회 부의장 선출
- 장기독점 제동 걸린 구글…美 법원 "구글, 스마트폰 기본검색 계약 매년 갱신해야"
- 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G7·EU,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넷플릭스, 102년 역사 워너브라더스 인수…글로벌 미디어업계 지각 변동 예고
- 2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처리기간 연장…자료 보완 후 심의 재개
- 3주병기 공정위원장, OECD 경쟁위원회 부의장 선출
- 4장기독점 제동 걸린 구글…美 법원 "구글, 스마트폰 기본검색 계약 매년 갱신해야"
- 5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6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7美 트럼프, 신설된 FIFA 평화상 수상…"내 인생의 큰 영예"
- 8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9G7·EU,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10美 은행 규제당국 "2013년 도입한 저신용 기업대출 규제 완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