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캔 라인업 확대…가정시장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2-02-07 09:59:44
수정 2022-02-07 09:59:4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캔 라인업을 확대하며 가정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국내 시장분위기에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고자 테라 신규 캔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새 용량은 400ml와 463ml이다.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으로 홈술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가정 시장에서 더욱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집중해 신규 캔을 출시하게 됐다. 캔 맥주 선택에 있어 소비자들이 ‘용량’과 ‘가격'을 중요한 요소로 여기는 것에 착안, 6개월간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최근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최적의 용량 400ml와 463ml로 최종 결정했다.
이로써 테라 캔은 250mL, 355mL, 400mL, 463mL, 500mL의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통하여 도전과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침체된 시장 분위기에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으며 국내 주류시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국내 시장분위기에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고자 테라 신규 캔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새 용량은 400ml와 463ml이다.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으로 홈술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가정 시장에서 더욱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집중해 신규 캔을 출시하게 됐다. 캔 맥주 선택에 있어 소비자들이 ‘용량’과 ‘가격'을 중요한 요소로 여기는 것에 착안, 6개월간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최근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최적의 용량 400ml와 463ml로 최종 결정했다.
이로써 테라 캔은 250mL, 355mL, 400mL, 463mL, 500mL의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통하여 도전과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침체된 시장 분위기에 성장과 활력을 불어넣으며 국내 주류시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초이스, 한국 전통 담아 리브랜딩…베트남 하노이에 첫발
- 중기부, 연구인력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 블룸버그 "삼성전자, HBM3E 8단 엔비디아 공급 승인"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반도체 영업익 3조 하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 2오초이스, 한국 전통 담아 리브랜딩…베트남 하노이에 첫발
- 3중기부, 연구인력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4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5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6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7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8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 9“안심하고 스키 즐겨요”…롯데손보, ‘스키 보험’ 출시
- 10화해, K뷰티 브랜드 면세점 입점 지원…“글로벌 유통 판로 확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