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생활 인프라 한껏 누릴 '빌리브 디 에이블' 이달 분양

경제·산업 입력 2022-03-03 16:56:21 수정 2022-03-03 16:56:21 설석용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빌리브 디 에이블 투시도. [사진=KB부동산신탁]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kb부동산신탁이 서울 마포구에 주상복합단지 '빌리브 디 에이블'을 이달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빌리브 디 에이블'은 황금노선으로 불리는 지하철 2호선 신촌역·경의중앙선 서강대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또 대규모 업무지구가 위치한 을지로와 강남 일대까지 신속한 이동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신촌 일대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등 대형쇼핑시설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CGV, 연세대 신촌세브란스병원 등 각종 편의 시설과 경의선 숲길, 신촌∙홍대중심상권까지도 인근에 위치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에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 등 다수의 명문 대학들이 위치해 약 9만 명에 달하는 학생 및 직원들을 배후수요로 두고 있다.

특히, 신촌 일대에 추진 중인 대형 개발 사업들의 수혜를 톡톡히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촌역에 서울 강남과 강북을 잇는 최초의 경전철인 서부선이 정차할 예정이다. 서부선은 은평구 새절역에서 시작해 여의도역, 노량진역을 지나 관악구 서울대입구역까지 연결하는 노선으로 개통 시 지하철 1,2,6,7,9호선과 환승할 수 있어 강남 및 도심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빌리브 디 에이블 준공 이후로 신촌도시환경정비구역 개발사업과 서강대역 복합역사 개발사업 등이 진행될 예정으로 향후 신촌역 일대의 주거선호도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kb부동산신탁(시공:신세계건설㈜, 위탁:월송홀딩스)이 이달 신촌지역 마포 4-15지구에 선보일 예정인 빌리브 디 에이블은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대학병원 등 신촌 일대의 특급 생활인프라를 도보권으로 이용 가능한 신촌역 2호선 초역세권 단지다"며 “마포에 공덕삼성, 대흥태영 등 20년 이상 노후화된 아파트가 많지만 신규 주거상품의 공급은 적었던 상황에서 나오는 신규 주거상품이라 희소성을 갖춰 많은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빌리브 디 에이블의 홍보관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인근에 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