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유럽 '스페인, 터키 패키지` 홈쇼핑서 흥행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엔데믹 기대감에 장거리 해외여행 수요가 본격적으로 살아나고 있다.
모두투어는 지난 10일 오후 9시 35분부터 GS홈쇼핑에서 65분 동안 진행했던 `두바이 시티투어+터키일주/스페인 일주` 패키지 상품이 약 8,800콜에 12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터키와 스페인 여행의 최적기인 5월~10월까지 아랍에미레이트 항공과 에티하드 항공을 이용하는 유럽 패키지 상품이다.
`터키일주 + 두바이 시티투어 9일`은 현재 모두투어에서만 볼 수 있다. 두바이의 시티 투어 뿐만 아니라 터키의 대표 7대 도시와 12대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전 일정 월드 체인호텔 2박을 보장하고, 파묵칼레에서는 최근 오픈한 아뎀피라 특급호텔에 숙박한다.
`스페인 특급여행 9일`은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마드리드 특급 호텔 1박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스페인 TOP10 도시를 관광이 . 특히 세계 3대 미술관인 `프라도 미술관, 알함브라 궁전, 성가족 성당`등의 7가지 대표 내부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포르모션은 엔데믹을 기원하며 작년 위드 코로나 때 장거리 여행지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지역인 유럽의 스페인과 터키 상품을 선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본격적으로 해외여행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5월에 맞춰 대대적인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 LG CNS, 국내 기업 최초로 해외에 AI데이터센터 짓는다
- 동아제약, 캐리비안 베이에 '얼박사' 팝업스토어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2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3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4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5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6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7경남도·양산시, '동부양산 시민과의 대화' 개최
- 8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9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10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