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네빔 레이저 4K' 출시…홈 시네마족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2-05-09 20:11:20
수정 2022-05-09 20:11:20
김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전자가 '시네빔 레이저 4K' 신제품으로 홈 시네마족 공략에 나섰습니다.
베이지 색상의 LG 시네빔 레이저 4K는 빛의 삼원색을 구현하는 ‘3채널 레이저 광원’을 탑재해 낮에도 비교적 생생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엠비언트(Ambient) 조도 센서를 탑재해 주변 밝기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 밝기를 조절하고, 재생 중인 영상에 맞춰 광원 출력도 조절합니다.
특히 반 뼘 거리에서도 4K UHD 해상도의 100형 대화면 스크린 구현할 수 있고, 다이내믹 톤 맵핑, 필름메이커 모드 등 홈시네마 환경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LG전자는 오늘(9일) 한국을 시작으로 북미, 유럽, 일본 등 주요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홈 시네마 프로젝터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입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야기모바일, '마이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 세계 젊은 디자이너 한자리…‘2025 IPDC 포스터디자인 대회’ 성료
- 라이엇 게임즈, 프라그먼트와 협업…발로란트 컬렉션 출시
- '에이전틱 AI부터 피지컬 AI까지'…LG CNS, AX 혁신사례 공개
- 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 컬럼비아,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새 단장…복합 체험 공간 선봬
- AI·바이오헬스·로봇 등…하이테커, 첨단산업 인재 양성 앞장
- 라온익스, 제이씨와 스마트팩토리 사업협력 MOU 체결
- 한전, 말레이시아 전력공사와 신기술 협력 강화
- 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예정대로 진행"…국가행사 취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야기모바일, '마이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 2네이버페이, 영세·중소 사업자 '온라인 결제 수수료' 추가 인하
- 3세계 젊은 디자이너 한자리…‘2025 IPDC 포스터디자인 대회’ 성료
- 4진도군, 가축전염병 전쟁 선포…청정지역 사수 총력전
- 5라이엇 게임즈, 프라그먼트와 협업…발로란트 컬렉션 출시
- 6'에이전틱 AI부터 피지컬 AI까지'…LG CNS, AX 혁신사례 공개
- 7장흥군,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서 3년 연속 수상…문학관광 패러다임 제시
- 8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 9컬럼비아,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새 단장…복합 체험 공간 선봬
- 10차이커뮤니케이션,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와 마케팅 커머스 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