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카카오프렌즈 골프’ 라인업 확대…"골프 어패럴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VX는 31일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골프 용품에 이어 골프 어패럴까지 폭넓은 제품군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2019년 정식 론칭 이후 ‘골프공’, ‘드라이버 커버’, ‘캐디백’ 등 다양한 골프 용품을 선보여 온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오는 6월 초 골프 어패럴 출시를 결정, 골프 활동에 최적화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어패럴 라인을 통해 한층 진화된 골퍼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의 차별점은 독창적인 입체 패턴을 적용해 최상의 활동성과 움직임에 맞는 최적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는 점이다. 특히, 인체의 굴곡을 따라 그린 입체 패턴 형태로 골퍼들의 보다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더 좋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를 입힌 ‘피케 셔츠’와 ‘플리스 스커트’, ‘원피스’, ‘랩쇼츠’, ‘스웻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어패럴 라인은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관계자는 “심플하고 트렌디하지만 골퍼들이 원하는 기능을 담은 진정한 의미의 골프웨어를 론칭하게 됐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다양한 골프 아이템을 선보이면서 골프 용품과 더불어 토털 골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