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타라이프'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2-06-16 10:24:36 수정 2022-06-16 10:24:36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롯데홈쇼핑]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ALLTA LIFE)’를 최초로 론칭하고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타라이프는 ‘ALLTA(소비자를 위해 옳은 제품을 만들다)’와 ‘LIFE(일상)’의 합성어다.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기준이 될사소하지만 쓸 만한 물건들이라는 의미다. 시장 조사를 시작으로 브랜드 디자인제품 생산까지 약 1년의 준비 기간이 소요됐다
 

올타라이프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갖춘 온라인 전용 브랜드다. 반복 구매 빈도가 높은 생필품을 선보인다최근 물가 상승으로 소비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면서 가성비 상품에 대한 높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이다당일출고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도 높인다.

 

먼저 생활용품 전문 중소 파트너사와 협업해 첫 번째 상품으로 캡형 물티슈를 출시했다. 향후 청소포 등 생활용품을 비롯해 주방용품 전반으로 상품군을 확대하며 올타라이프를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예정이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e리빙부문장은 최근 물가 상승 등으로 소비 양극화 심리가 심화됨에 따라 롯데홈쇼핑 최초의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