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2-07-13 16:09:35
수정 2022-07-13 16:09:35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포스코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2019년부터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사내 외 전문가들로 태스크포스를 구성해 운영해왔다.
이번에 출시한 브랜드 이름인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가 결합된 단어로,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다.
브랜드 로고는 오티에르의 'H'와 'A'를 조합해 문화와 품격 있는 삶을 누리던 중세 유럽 가문의 문장처럼 고급스럽고 품격있게 디자인했다고 포스코 건설은 설명했다.
오티에르 적용 여부는 '브랜드 적용 심의회의'에서 입지, 규모, 상품 및 서비스 수준 등을 고려해 결정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여타의 하이엔드 브랜드와 차별화 된 상품을 론칭하기 위해 상당 기간 고심을 했고 산고를 치뤘다"며 "새로운 하이엔드 주거의 시작을 알리는 고품격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는 고객에게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주거공간과 서비스, 품격 높은 삶을 제공하고 주거 자체만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선망받는 삶의 특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비철금속 거목' 故 최창걸 고려아연 명예회장 영결식 엄수
- 카카오게임즈, ‘로스트 아이돌론스 : 베일 오브 더 위치’ 정식 서비스
- 셀트리온, 안과 질환 복제약 '아이덴젤트' 美 허가
- KISEC 부산캠퍼스, 채용 연계형 보안 교육으로 지역 청년 취업 지원
- 발로란트 챔피언스 상하이서 개최…마스터스는 산티아고와 런던에서
- "3시리즈 출시 50주년"…BMW 코리아, 10월 온라인 한정판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 2롯데百, 가구 브랜드 '바이리네' 팝업스토어 오픈
- 3‘월드 챔피언’ T1, IG와 한판 승부…승자에 관심 집중
- 4청년다방, 추석 맞아 보육원 어린이들과 따뜻한 한끼 나눔
- 5경기도, 연천·가평 농어촌 기본소득 추진에 562억 원 지원
- 6남양주시, 한글날 맞아 ‘운허체’ 공개…시민 누구나 무료 사용
- 7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8인천시, 가을마다 반복되는 은행나무 악취에 또 비상
- 9도성훈 인천교육감, 학생 중심 예술교육 생태계 구축 나서
- 10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관심’으로 하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