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2-07-13 16:09:35
수정 2022-07-13 16:09:35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포스코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2019년부터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사내 외 전문가들로 태스크포스를 구성해 운영해왔다.
이번에 출시한 브랜드 이름인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가 결합된 단어로,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다.
브랜드 로고는 오티에르의 'H'와 'A'를 조합해 문화와 품격 있는 삶을 누리던 중세 유럽 가문의 문장처럼 고급스럽고 품격있게 디자인했다고 포스코 건설은 설명했다.
오티에르 적용 여부는 '브랜드 적용 심의회의'에서 입지, 규모, 상품 및 서비스 수준 등을 고려해 결정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여타의 하이엔드 브랜드와 차별화 된 상품을 론칭하기 위해 상당 기간 고심을 했고 산고를 치뤘다"며 "새로운 하이엔드 주거의 시작을 알리는 고품격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는 고객에게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주거공간과 서비스, 품격 높은 삶을 제공하고 주거 자체만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선망받는 삶의 특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허윤홍 GS건설 대표 "AI는 생존의 문제"…디지털 전환 강조
- 한국타이어, ‘벤투스 에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 구름DEVTH, 국내 최초 ITSQF 기반 SW개발역량 평가도구 인증 획득
- 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스타벅스 데이’ 연다
- BS코아이비인후과병원, 간호등급제 최고등급 'A등급' 획득
- 하인즈, ‘50% 슈가앤솔트 케찹’ 출시…저당 소스 수요 반영
- 글로벌 의료 플랫폼 ‘클라우드호스피탈’, 한국 공식 론칭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개막
- '오너 2세' 아워홈 구미현…직원 사망에 중처법 위기
- 휴먼인러브, 5년 연속 공익법인 평가 최고등급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순천미식주간, 로컬관광 새 지평 열다
- 2허윤홍 GS건설 대표 "AI는 생존의 문제"…디지털 전환 강조
- 3여수석유화학 고용위기 대응 협의체 발족
- 4해양경찰교육원, 신임경찰 교육생 야간 봉사활동 나서
- 5여수 제조업체들 2분기 체감경기 '먹구름' 지속
- 6김종길 여수시의원 "문화재단 설립, 형식보다 실질 준비가 먼저"
- 7순천시, 청소장비 현대화로 미래 도심 팽창 대비
- 8여수시, '여수형 청년임대주택' 입주자 25명 모집
- 9국립순천대, 순천시 공무원 대상 'AI 기반 PPT 실습 교육' 진행
- 10신록의 4월, 광양 '4대 산성'으로 떠나는 역사·힐링 여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