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문화재단, 낙산해변 ‘썸머시즌 버스킹’ 공연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8-01 08:43:24
수정 2022-08-01 08:43:24
정의준 기자
0개
재단법인 양양문화재단은 양양의 대표 관광명소인 낙산해수욕장 개장과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2022 양양 낙산비치 버스킹 : 썸머시즌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부터 매주 토요일에 진행하고 있는 ‘2022 양양 낙산비치 버스킹’은 서울거리아티스트와 양양 인근에 거주하는 아티스트가 참여해 시민들의 호응 속에서 진행 되고 있는 버스킹 공연이다.
양양문화재단은 낙산해수욕장 개장과 여름 성수기 시즌 관광객들과 지역민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7월 29일부터 8월 7일까지 10일간 ‘2022 양양 낙산비치 버스킹 : 썸머시즌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거리공연은 낙산해수욕장 입구 광장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 40팀이 참여한다. 또한 썸머시즌 이후에도 매주 토요일 ‘2022 양양 낙산비치 버스킹 공연’은 계속된다.
특히 오는 10월에는 양양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 낙산비치 버스킹’ 공연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2022 양양 낙산비치 버스킹’ 및 ‘2022 양양 낙산비치 버스킹: 썸머시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양양문화재단 홈페이지와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버스킹 공연 영상은 양양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애니메이션 '포킴스', 2025년 실사 영화로 공개
- 크라토스, 설 명절 선물 설문 결과 1위 ‘현금’
- 네오바이오텍, 원주 아동∙청소년 돌봄 후원금 전달
- [인사] 국회도서관
-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사전 예약 판매
- 셀렉토커피, 크림라떼 3종 및 델리 4종 출시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소상공인 및 청년 대상 맞춤형 지원…"상생 경영 실천"
- 2구찌, 밸런타인데이 위한 ‘구찌 투게더’ 캠페인 공개
- 3LH, 고양창릉서 3기신도시 첫 번째 본 청약 시작
- 4은행권, 지난해 총 5,278억원 민생금융 자율지원
- 5미성E&C, 필리핀 문틴루파시에 DANBI 고등학교 건립 참여
- 6"세뱃돈 재테크 하자"…iM뱅크, 연 4.0% '새해맞이 더쿠폰적금' 판매
- 7경기FTA센터, "자유무역협정 활용·통상 지원"...95% ‘만족’
- 8"부담 없이 초콜릿 즐기세요"…신한은행, SOL트카 출시 1주년 이벤트
- 9대학연합 지역 스타트업 경진대회 ‘2025년 지역 창업 솔버톤 대회’ 성료
- 10삼성전자 "딥시크, 기회·위험 요인 공존"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