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배우 이주빈과 함께한 뷰티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8-05 09:37:33
수정 2022-08-05 09:37:3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배우 이주빈과 함께 매거진 싱글즈 9월호에서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뷰티화보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화보 속 제품은 오는 8일 공개되는 아워글래스의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아워글래스의 글로우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브랜드 최초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마치 조명을 사용한 것처럼 화사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베일 프라이머와 신제품 앰비언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본연의 광채를 살린 글로우 피부 표현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한 색조 메이크업을 배제해 여배우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인천공항 최대 실적인데…면세점 적자 행진
- 국정 혼란 속 계약연기·방한취소…방산업계 ‘촉각’
- [이슈플러스] 한미약품 주총서 4인 연합 ‘승’…“경영권 우위 확보”
- ‘이재명표’ 상법 격돌…“주주보호” VS “경제 폭탄”
- 중소기업계 "대법 통상임금 판결 유감…경영환경 악화 우려"
- “신동엽 효과” 세븐일레븐, ‘생드래프트비어’ 초기대비 매출 45%↑
-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역대 최고치…“2년 만에 244만명”
- 캐치테이블, ‘위스키 페어링’ 이용 고객 6배 증가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파밀레’ 론칭…가구 시장 진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