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배우 이주빈과 함께한 뷰티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8-05 09:37:33
수정 2022-08-05 09:37:3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배우 이주빈과 함께 매거진 싱글즈 9월호에서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뷰티화보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화보 속 제품은 오는 8일 공개되는 아워글래스의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아워글래스의 글로우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브랜드 최초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마치 조명을 사용한 것처럼 화사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베일 프라이머와 신제품 앰비언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본연의 광채를 살린 글로우 피부 표현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한 색조 메이크업을 배제해 여배우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