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배우 이주빈과 함께한 뷰티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8-05 09:37:33
수정 2022-08-05 09:37:33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배우 이주빈과 함께 매거진 싱글즈 9월호에서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뷰티화보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화보 속 제품은 오는 8일 공개되는 아워글래스의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아워글래스의 글로우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브랜드 최초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마치 조명을 사용한 것처럼 화사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베일 프라이머와 신제품 앰비언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본연의 광채를 살린 글로우 피부 표현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한 색조 메이크업을 배제해 여배우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