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스텝, 버추얼휴먼 사업 ‘순항’
증권·금융
입력 2022-08-12 14:22:40
수정 2022-08-12 14:22:40
성낙윤 기자
0개
로레알코리아 X 네이버쇼핑, 2022 그랜드 뷰티 페스타 모델로 버추얼휴먼 이솔(SORI) 선정
네이버 쇼핑라이브 <하이라이특쇼>에서 이특과 영상통화 진행 예정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자이언트스텝은 12일 네이버와 공동 개발한 버추얼휴먼 이솔이 로레알코리아와 네이버쇼핑이 공동 주최하는 초대형 럭셔리 뷰티 페스티벌 ‘2022 그랜드 뷰티 페스타’의 메인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3회를 맞이한 ‘그랜드 뷰티 페스타’는 키엘, 랑콤, 비오템, 조르지오아르마니, 라로슈포제 등 로레알 그룹의 1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이브 쇼핑 페스티벌이다.
네이버와 자이언트스텝이 공동 개발한 버추얼휴먼 이솔은 이번 행사의 메인 모델로 페스티벌 전반을 소개하는 역할을 맡았다. 특히 페스티벌이 시작되는 12일 저녁 8시에는 슈퍼주니어 이특이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인기 프로그램 ‘하이라이특쇼’에 출연하여 이특과 실시간으로 영상통화를 하고 깜짝 퀴즈를 출제할 예정이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타깃인 MZ세대들이 좀 더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영상통화’를 활용했다”고 설명하며 “실제 인간인 이특과 리얼타임 Full 3D 언리얼 엔진으로만 제작된 가상 인간 이솔이 영상통화를 통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카드, '해외모드' 출시…국가별 맞춤형 기능 제공
- 기업銀 AI반도체 기업 100억원 투자…모험자본 공급 확대
- 한투운용, 'BYD 테마 ETF' 출시…국내 첫 '中 전기차' 상품
- 롯데카드, 제주 여행 혜택 선착순 증정 이벤트 실시
- 하나은행, 모바일 신분증 민간개방 참여기업 최종 선정
- 케이뱅크, AI 기반 개인 맞춤형 추천 연구 논문 국내 학술지 게재
- ING, 3년 연속 '올해 한국의 국제 무역금융 은행' 선정
- 넷마블, 2분기 실적 기대치 웃돌 것…목표가↑-SK
- DB손보, 내년부터 실적 반등 본격화 전망…목표가↑-한투
- 대한항공, 여행 운임 하락으로 자회사 실적 둔화세-NH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마인즈그라운드 "DX KOREA 2026 전시회, 글로벌 방산기업 참가 급증"
- 2아영FBC, 서울 4개 와인바에서 '글라스 와인 프로모션' 진행
- 3나주시, 2026년 국비 확보 ‘전략 점검’ 총력
- 4청년 행복 도시 나주’에서 꿈을 펼치세요!
- 5색조 화장품 브랜드 '에티나' 론칭…매력적인 컬러 표현력 조명
- 6SGI서울보증, 긴급 시스템 장애 발생…"할부 개통 불가"
- 7전남 영암군, 고향사랑기부금 4억 원 돌파...지난해보다 4개월 앞서
- 8광주시, 탄소중립 신기술 'KEET 2025' 1만7400명 찾아
- 9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 출시
- 10동아제약, 2025 박카스배 전국시도학생골프팀선수권대회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