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스텝, 버추얼휴먼 사업 ‘순항’
증권·금융
입력 2022-08-12 14:22:40
수정 2022-08-12 14:22:40
성낙윤 기자
0개
로레알코리아 X 네이버쇼핑, 2022 그랜드 뷰티 페스타 모델로 버추얼휴먼 이솔(SORI) 선정
네이버 쇼핑라이브 <하이라이특쇼>에서 이특과 영상통화 진행 예정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자이언트스텝은 12일 네이버와 공동 개발한 버추얼휴먼 이솔이 로레알코리아와 네이버쇼핑이 공동 주최하는 초대형 럭셔리 뷰티 페스티벌 ‘2022 그랜드 뷰티 페스타’의 메인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3회를 맞이한 ‘그랜드 뷰티 페스타’는 키엘, 랑콤, 비오템, 조르지오아르마니, 라로슈포제 등 로레알 그룹의 1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이브 쇼핑 페스티벌이다.
네이버와 자이언트스텝이 공동 개발한 버추얼휴먼 이솔은 이번 행사의 메인 모델로 페스티벌 전반을 소개하는 역할을 맡았다. 특히 페스티벌이 시작되는 12일 저녁 8시에는 슈퍼주니어 이특이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인기 프로그램 ‘하이라이특쇼’에 출연하여 이특과 실시간으로 영상통화를 하고 깜짝 퀴즈를 출제할 예정이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타깃인 MZ세대들이 좀 더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영상통화’를 활용했다”고 설명하며 “실제 인간인 이특과 리얼타임 Full 3D 언리얼 엔진으로만 제작된 가상 인간 이솔이 영상통화를 통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