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컨택센터 운영 툴 소개 영상 공개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및 컨택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컨택센터 운영 툴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각 툴에 대한 소개 영상을 콘센트릭스 컨택센터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콘센트릭스는 컨택센터 운영의 첫 단계인 채용부터 디지털 평가 툴 Moodle과 외국어 능력 평가 툴 SVAR를 활용하고 있다. Moodle은 산업별 또는 고객 서비스 유형별 업무 역량부터 지원자의 인지 능력, 논리적 사고력 등 다양한 테스트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으며 사지선다, 단답형, 드롭다운 등의 형식으로 다채롭게 구성할 수 있어 테스트 변별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AI 기반의 외국어 역량 평가 툴 SVAR를 통해 발음, 청취력, 문법 등을 유럽 언어 공통 기준(Common European Framework of Reference for Languages)의 6가지 등급으로 자동 평가하여 지원자의 외국어 구사 수준을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여기에 코칭, 성과관리, 품질관리, 리포팅 등 컨택센터 운영에 필요한 핵심 관리 기능들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한 어플리케이션 PULSE를 통해 컨택센터 운영 효율을 최대화하고 있다.
특히 상담원의 데스크탑에서 수행되는 모든 이벤트를 추적하고 모니터함으로써 상담원의 업무 생산성과 데이터 보안 및 리스크를 관리하는 툴 AAL(Agent Activity Logger)을 통해 업무 시간 증대, 평균 처리 시간을 개선시키는 결과를 창출하고 있다.
주은심 콘센트릭스 대표는 “콘센트릭스 컨택센터는 다양한 테크놀로지를 통한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채용, 교육, 운영, 성과 관리 영역을 유기적으로 연계해서 고품질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컨택센터 운영 생산성 및 품질 강화를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가며 질적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해 약 750여 고객사에 글로벌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향상을 위한 컨택센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콘센트릭스 Catalyst 브랜드를 통해서 디지털 마케팅∙이커머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CC 슬롯 전쟁…티웨이항공, 사업 다각화 속도
- 네카오, 3분기 실적 ‘맑음’…장기 성장 ‘미지수’
- 수가는 낮고 보령도 사업 철수...‘복막투석’ 소멸 위기
- 두산건설, ‘10·15 대책’ 후 첫 청약…“비규제 효과 톡톡”
- 신세계免, 인천공항점 ‘적자’…이석구 신임 대표 시험대
- 삼성·테슬라, AI칩 동맹 강화…머스크 “삼성과 AI5 생산”
- 푸디스트, 장애인 근로자 고용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2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3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5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6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7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8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9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10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댓글
(0)